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아 슈트레슈 바다... 강릉바다간다.. 왜냐구?..금융치료하려구^^

솧디 2021. 3. 30. 10:09
반응형

 

 

앙뇨~~~옹 솧디입니닷!

 

 

 

요새 굉장히 일도 많구 그래서

 

스트레스가..많이 받아버렸지모얌

 

 

 

그래서

 

 

 

금융치료로 저의

 

몸과 마음을

 

정화코자

 

 

 

강릉으로 긔긔 !!!

 

 

 

강릉서 돈펑펑써버릴거야!!

뫌뤼쥐마!!!!

 

 

 

 

일단 바다 먼저 찍어쥬구~~

 

 

 

 

 

 

 

 

 

강릉오면 일출 국룰이죠^^

 

이거보러 일찍갔숨당ㅋㅋㅋ

 

편-----안

(아직은 쫌..새벽바다는 춥구연....)

 

 

불멍말고 일충멍때리기

근데 계속보면 눈에 흰색점생기고 안없어져!!!!

 

주의바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에서 순두부 안먹고가면

 

그거 사람아님

 

(대단한 현자심 ㅋㅋㅋ)

 

검색해보니 대단한 맛집인듯한 스티커에 쫄았긔

 

 

'동화가든'

 

이름은 순두부와 노매칭...ㅋㅋㅋ

 

 

 

 

 

 

 

 

 

 

 

 

 

두.생.두.사임 메뉴판이 ㅋㅋㅋ

 

저는 짬순이로 시켰긔!

 

동화가든의 대표메뉴인듯 ㅋㅋㅋㅋ

 

 

 

 

 

 

모두부도 시켰구연!ㅋㅋㅋ

 

 

 

 

 

 

 

 

 

 

 

 

 

 

 

 

 

 

맵찔이는 일단 짬뽕이란 단어에 기가죽긔 ...그래도 도쟌

 

맵기는 신라면 보다 약간 매운 느낌이였꾸연.....맛있따!!!!!!!!

 

 

 

짬뽕에 순두부 넣은 인데

 

이 짬뽕이 맛이꾸!!!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었고 양도 많음요!!

 

 

순두부가 진짜 꼬소하구연

 

짬뽕은 살짝 매운데 건강한 매운맛임당.

 

 

 

 

 

글고 먹다보니...웨이팅...헙

 

 

 

 

 

 

 

 

 

 

 

 

 

궁물 때깔 보소~~키야~~~~

 

 

 

 

 

 

근데 다 먹고나니 맵긴맵다...

 

 

 

 

 

 

 

 

그래서 바로 옆에서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팔고있긔!!

 

 

 

 

 

 

 

 

 

 

메뉴판 아기자기한거 보소...

 

당장 시켜부러~~~

 

 

 

 

 

 

 

 

 

 

 

너무 종류가 많아서

 모르겟...

 

 

 

 

 

 

 

이럴댄 기본템 순두부 아이스크림 겟겟

 

 

 

 

 

내부는 요러하그연! 젤라또 기다리면서 찍어쥬구~~

 

 

 

 

 

 

 

 

 

 

 

오우 때깔 촤르르르

 

 

 

 

순두부젤라또 먹으니깐

 

짬순쓰의 매운기가 쏵 가싐~~

 

 

 

 

야쥬 깔끔스무디킹한

마무리였돠!!!

 

 

 

슈트레슈 금융치료 일정은

아주 성공리에 마쳤다!!하...하....

(이거 성공인거 맞냐..)

 

 

 

 

 

 

 

텅장 솧디는 이만...총.총...

 

 

여러분의 공감(♡)가 저의 사리사욕을 채울수 있습니다...

 

함...눌러...쥬십...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