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교육_교육자료

[수채화] 해바라기 그리기! 진짜 간단하게 그리는 법 (WET기법)

솧디 2021. 5. 25. 17:06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오늘은...어쩌다보니

취꾸가 아니라 본업ㅋㅋㅋㅋㅋ

 

솧디는 미술전공이시다...ㅋㅋㅋ

 

암튼 오.준.컨

 

 

수채화 빨리 그리기

1탄 해바라기

입니다!!

 

 

 

 

신한패쓰디자인 물감이용해서 채색했어용!

ㅋㅋㅋㅋ

 

노랑 발색은 이 물감이 쵝오!ㅋㅋㅋ

 

 

 

워터브러쉬를 이용해서 WET(젖은)기법으로 

채색했구여~

 

 

정밀묘사는 아니구

느낌만 내는 스피디수채화라서

물 농도랑 색감으로 그려버리기!!

 

 

 

밝은 색들은 그릴 때 마다

짜면서 그려주구

아닌 색들은 파레트에 있는 물감들로

빨리 그려버리기!!

 

 

 

 

 

10분 컷 해바라기 그리기

 풀버전은 유튜브로 확인해주세욘!

▼▼▼▼▼▼▼▼▼

 

https://youtu.be/VkkkTaVDOYM

 

꼭 자막키고 봐주시구욘!ㅋㅋ

 

어때요?~~

참 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또..언젠가..본업으로

찾아올게영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