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유튜버 입문 필템] 링라이트 삼각대, 마이크, 블투리모콘 패키지 주문완료?? 왜냐구 난 오늘부터 유튜버!! (※구독 좋아요 주의)

솧디 2021. 4. 5. 11:40
반응형





안뇨~~옹 솧디입니다!!





오.준.컨






제가 직접 산 유튜버패키지죠

링라이트 삼각대 앤다

폰 거치대

마이크

블루투스 리모컨콘까지!!


초보유튜버템들 다들어있네연ㅋㅋ






요론 패키지구연

가격은 49,900원이네여

나 흑우아니제?....ㅋㅋㅋㅋ


암튼 이걸 제가 왜샀냐구연???!!


바로..
.

.

.

.

 

솧디의 유튜브 O.P.E.N

 

블로그를 하다보니 영상에도

욕심히 생겨버렸지 모얌...><

 

많.관.부~~

 

youtube.com/channel/UC0nWEYve0Yhfl0eaybvtXAAyoutube.com/channel/UC0nWEYve0Yhfl0eaybvtXAA

 

솧디의 취꾸_취미꾸미기

취.꾸 (취미꾸미기) https://around-all.tistory.com/

www.youtube.com

 

구독과 좋아요는 살앙이구요~~~♥



사실상 오늘의 오준컨은 솧디의 유튜브 개설 ㅋㅋㅋㅋ


 

 

 

728x90

 

 

 

 

 

그래서 본격시작해보는

 

🔽🔽내돈 내산 후기 앤다 언박싱 긔긔🔽🔽





일단 요로쿠롬

패키징쓰~~

깔끔스무디킹!!!




🔽🔽🔽요거슨 구성품 언박싱🔽🔽🔽

 


딱필요한것만들어써연




자 입벌려
조립들어간다!!



짜란~~


조립 3분컷

핵쉽



 

불도 요렇게 켜주구~~

(전선이..느므..즈즈븐흐드...)

 

버튼으로 색상 앤다 밝기 조절두

간편스무디킹하게 가눙요



열심히 유튜브해보겠슴당..ㅋㅋ

블로그도 더 고퀄의 포스팅이 될지도?^^

여러분의 구독(♡)이 솧디의 사리사욕에 도움이됩니다.
ㅋㅋㅋㅋ

(솧디는 내돈내산입니닷!!)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