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SSG랜더스데이?? 4일간?!!이건 못참즤 당장 쓱 다녀온다~! 기간은 걱정마 랜더스위크도 있어^^

솧디 2021. 4. 9. 11:04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쓱랜더스데이를 맞이하여!! 당장갔죠!!

어디루?

 

이트레이더스로!ㅋㅋ

 

이마트도있구 이트레이더스도 있구 주변에 다 있습니다만

 

솧디집은 이트레이더스 매니아긔 ㅋㅋㅋㅋ

 

 

4/1~4/5까지 였구연

그쳐 기간이 지났죠....하지만!!

 

 

 

 

우리에겐 랜더스위크가 있자나여^^... 기간 낙낙하고~

쿠폰받아주구~

주말에 가면 딱이쥬?

 

첫승기념 랜더스위크구연

 

우리 추추 어제 첫홈런 축하하고

우리다 터질거알았잖아여^^

 

 

암튼!!

 

가봅싀당~~

 

생각보다.. 엄청많지않긔..

참고로 금요일 저녁에 가따

 

화질이 넘...구리넴...

 

 

 

암튼 요런식으로 해당상품에

세일표시가 붙어있긔!!

 

 

 

그래서 울집은 휴지겟겟!!

 

더많으니 세일상품들은 팜프참고참고~~

 

 

 

근데 사실...솧디네집은 여기 자주와열..ㅋㅋㅋ그래서

이트레이더스오면 꼭 사는거위주로 사기시작함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봐쥬세욘~~~

 

솧디의 유튜브 바로가기!

( 유튜브 앱에서 '솧디의 취꾸'를 검색해주세용) 

 

youtube.com/channel/UC0nWEYve0Yhfl0eaybvtXAA

 

솧디의 취꾸_취미꾸미기

취.꾸 (취미꾸미기) https://around-all.tistory.com/

www.youtube.com

 

 

 

요치즈 맛있으니 겟해주구~~

집에 피자치즈 떨어졌긔 ㅠㅠ

 

 

 

이트레이더스 명물 빵집긔긔!!

 

신상빵으로다가 골라줬구연!

집에와서 바로 먹었으셈!ㅋㅋㅋ

 

 

 

 

 

 

옴총 커서...나 혼자 다 못먹구...

 

 

 

 

 

반 갈랐어...ㅋㅋㅋㅋ

 

 

주먹만한 크기인데

다못먹었어

 

 

왜냐구??

 

 

이트레이더스 고기맛집인거RG?

이트레이더스 다녀온날

삼겹살먹는날 우리집 국룰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암튼 랜더스위크로 산건 휴지만 샀어 ㅋㅋㅋㅋ

 

 

걍 원래 사던 품목삼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