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이마트 일렉트로맨 벽걸이 에어컨 13일 출시!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함!!

솧디 2021. 5. 13. 16:2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다들 이 기사 보셨나요?~~

 

솧디 구독자님들 피드보다가

이마트 에어컨 나온다는 소리에

 

당장 서치서치해보았꾸~~

 

 

 

5월 13일부터 SSG닷컴이랑

이마트 일렉트로맨 매장에서 

판매한다고.....하여

 

일단 기사에는 5000대 한정판이라기에

 

바로 존버!!!!!!

 

 

 

구매링크는 요기▼

[배송+기본 설치 서비스를 무료제공] 일렉트로맨 에어컨 (EMA06EJH) + 2년간 무상 AS 보장, 신세계적 쇼핑포털 SSG.COM

 

 

 

 

 

 

정말 13일 딱 되자마자

상품이 생겨버림ㅋㅋㅋㅋ

 

 

시간참고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399,000원!!

 

 

 

 

갓직히 벽걸이 에어컨 가격은 이정도가 맞긴한데

보통 설치비에서 겁나 눈탱이 맞잖아여....

 

 

눈탱이 잘 만 맞으면 30만원까지도

설치비로 지불해야한다능...

 

 

근데 무려 일렉트로맨 에어컨은

설치비포함!!!!!!!!

 

 

 

물론 상황에 따라 설치비 추가는 있을 수 도 있다능...

 

그래도 이마트인데

눈탱이 치진않겠지.....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이구~~

 

가격대에 맞는 무난한 스펙이규~~

 

 

 

 

 

 

 

 

 

 

 

 

행사카드 있으면 3만원 할인도됨!!

 

 

 

 

 

 

 

 

 

 

 

솧디는 이트레이더스 자주가서

예전에 이미 '삼성 이트레이더스 카드' 만들었꾸~~

 

쓱페이도...있어서

 

2천원 또 추가할인!!!!

 

 

 

 

 

 

이제 설치만 기다리면 되는부분?!

 

 

 

 

 

 

블로거 리뷰쓰려고 확인하려 다시 들어가보니

갑자기 타임리밋 걸려있고요...?

시간상이라면... 14일 낼 오전9시까지??

 

뭐지.... 

 

 

암튼 솧디는

싸게 잘 득템한듯 하구

ㅋㅋㅋㅋ

 

 

설치 배송 후 

또 리뷰리뷰 하겠습니닷!!

 

 

 

그럼 이만 총.총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