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오.마.갓!! [마들렌] 어디까지 먹어봤니??   by 카페.아토

솧디 2021. 3. 24. 10:24
반응형

 

 

 

 

 

 

 

하이욤~~

솧디입니다:) 오.준.컨!!!!

 

 

 저는 진해에 놀러왔ㅋㅋㅋㅋㅋㅋㅋ

킹시국이라 저 혼자 걍 왓꾸연 

날이 좋아...벚꽃보러 진해와버렸기 떄문이기 기야기야기

 

 

암튼 진해 날씨가 달다구리가 무쟈게 땡기는 날씨네요~! 

라고 날씨핑계를 대고 달달이를 찾아떠난...다...

 

 

암튼 식후엔 디저트 국룰이죠?!ㅋㅋㅋ

 

 

빵수니 솧디는 오늘의 팡으로

'마들렌'결정!!

 

(마들렌 선정이유: 여행왓기에 넘 먹어대 배불러서

케이크를 먹을 수 없다는 나의 당시 판단)

 

 

 

 

암튼 디저트 수니는 마들렌이 먹고파서

검색찬스~~

 

 

 

 

 

갑.분아파트

갑.분 상가를 지나

갑.분 갬성 카페 등..자..앙???

 

왜 카페 덩그러니 앤다 감성 지려오감만족

 

 

 

 

 

 

 

 

 

 

갑자기 등장해 버린 카페아토 ㅋㅋㅋ

그도그럴것이 길건너 아파트단지들임요

 

 

 

 

걍 들어갑니다.

 

 

 

 

 

 

 

미쳐버려...

사장님 감성 또 무슨일인데요...

화려한 햇살이 날 감싸버렸고

무야호~~

 

암튼

 

오늘의 아템쓰~ 마들렌을 시켜야쥬!!

 

 

 

 

 

메뉴판에 마들렌이 없...?

라기엔 옆에 쇼케이스에 마들렌 진열중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메뉴구성 트렌디 하고~~

(먼지모르는게 많은 메뉴판 = 트렌디메뉴판)

 

 

 

 

 

더티 꾸덕 쇼콜라 마들렌 / 살구 오렌지 마들렌 / 블루치즈 마들렌

 

사장님 이건 또 무슨일인가여...

자태가.....하...

현기증 나기 시작했고...

 

 

 

주민분들 마세권

 

 

 

부럽읍니다..

 

 

 

 

 

당장시켜버려!!!!

 

 

 

 

 

 

 

 

 

 

살구오렌지 마들렌 픽

 

일단 배가 불러서 제법 통통쓰해서

 

한개만 픽했으나...

 

 

 

 

 

 

 

 

 

블루치즈 마들렌 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결국 더티 꾸덕 쇼콜라 마들렌까지 걍 있는거 다 먹었.....

 

 

 

아니 커피랑 마들렌 찰꿀떡조합 이거 이길 조합있으면

나와보십셔

 

너모마시써 미쳐따구연!!!

 

 

 

 

 

사장님이 이거 다 직접 매일 구우시는거래...

 

할미 또 드러눕구요...

 

 

 

하 사장님

울동네도 와주시면 안될까여

미쳐버려...

 

 

 

 

 

 

 

 

 

 

 

 

 

배부르고 나니 보이는 것들...

 

 

 

 

 

 

 

 

 

 

 

테라스도 갬성 키야~~~

 

 

전 혼자왔으니..청승맞아보이는 할매일 수 있으니

 

 

담에 같이 온다면 테라스 픽할꺼돠

 

 

 

진해 놀러가시면 꼭 들려보세여~~!!

진해가 별루 안커서 차로 휙휙돌면

금세 관광가능한듯 ㅋㅋㅋ

 

 

 

 

담에 마들렌 앤다 크로플도 먹으로

오겟쏴와요~~~

 

 

 

 

 

이만 총.총

 

 

 

 

매일 11시~9시

미리내아토에서 카페아토로 이름 변경하셨데용

참고바람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