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배떡비켜! '로제'둥절할 [로제떡볶이] 레시피가 탄생했다~람쥐

솧디 2021. 3. 25. 10:56
반응형

 

 

 

 

 

 

하이하이욤~~ 솧디입니다!!

 

 

오.준.컨!!

 

 

 

요새 다들 '배떡'드셔보셨나연?!

 

솧디동네는 배세권이 아니고...앤다

배떡인데 배달안되는지점 엄청많아여!!!

너무 찾는사람들이 많아

포장손님들만 받는 지점도있는......

 

 

그만큼 쥴랭 핫한 배떡입니다!!

 

 

 

 

그.래.서

 

 

 

집에서있는 재료들로 걍 만들어보았구연

 

 

생각보다 넘쉬운버려서 더 깜짝놀랐구연

 

 

이 이후로 몇번을 더 해먹어봤는지 몰라연 

 

 

 

 

 

 

 

 

 

 

2인분 기준 레시피 시작합뉘다~람쥐!!

 

 

 

 

일단 재료소개부터!!

 

 

재료:  식용유, 파, 고추장, 고춧가루, 설탕, 후추, 다진마늘, 다진고기 

우유,시판용 로제소스, 조미료(=다시다,라면스프),밀떡(아니여도되긔), 어묵, 소시지 

 

 

이정도면 집에다 있는 재료들이쥬?ㅋㅋㅋ

 

 

 

 

 

 

 

1. 파기름 국룰

 

 

 

 

 

 

 

 

 

 

2. 다진고기 넣구 볶볶

 

 

 

 

 

 

 

 

 

 

 

 

 

3. 고추장 넣고 볶볶! 고추장맛 안나게 하려면 볶은 고추장만들어 써주세연!

 

 

 

 

 

 

 

4. 설탕, 고춧가루 2숟갈씩!(취향에 따라 조절가능욥!!)

저는 맵찔이라 조금만...ㅋㅋㅋㅋㅋ

 

 

 

 

 

 

 

 

 

 

 

 

 

 

 

 

 

 

5. 두둔!등장해버리셨다! 그쵸 업체의 맛

시판용 로제소스 큰4숟갈 넣긔 ㅋㅋㅋ

없으면 걍 토마토 소스넣어도됨요!ㅋㅋㅋ

 

 

 

 

 

 

 

 

 

 

 

 

 

 

 

 

 

 

6. 다진마늘도 한숟갈 넣구 잘 섞어주긔

근데 저 청정원 로제소스는 토마토맛이 더 많이남요

그래서!!!!

(글고 지금까지는 중불이였다~람쥐)

 

 

 

 

 

 

7. 우유넣긔!ㅋㅋㅋ아니 근데 우유가 얼마없더라구여 ㅠ

그래서 일단 있는거 다 넣어주기!!

 

 

 

 

 

 

 

 

 

 

그럼 요런 빛깔이 나옵니다!

로제의 자태가 아른거리시구여~

 

 

 

 

 

 

 

 

 

 

 

 

 

 

8. 물 넣어주긔! 사실... 우유를 더 많이 넣어주셔야해여 ㅠㅠㅠ

그래야 녹진한 로제맛이 제대로남아유...ㅋㅋㅋ

 

우유가 떨어져서 걍 물을 더 많이 넣어버려씀당 ㅠ

 

 

 

 

 

 

 

 

 

 

 

 

 

 

9. 떡, 어묵, 소시지 등등 취향에 맞는 재료들 넣어주세욧!

로제소스라 그런지 소시지나 베이컨 찰떡스무디킹!

 

솧디는 강경 밀떡파!!!!

슈퍼에서 누들밀떡 다 팔아여!!!

 

 

 

 

 

 

 

 

 

 

10. 라면사리~~~오예~~쏴리질뤄~~~~

당면사리파들은 조용히 나가주시....지말고

이때 불린 당면 넣어주셔두되연ㅋㅋㅋ

면사리들은 이떄 넣어주십셔!!

 

 

글구 중요포인투!! 여기서 다시다 1T 넣어주시면

걍 바로  업체맛되버리는데 ..ㅋㅋㅋ

 

저는 라면사리 넣은 관계로 라면스프가 있었어여

그래서 반정도 넣어줌다 ㅋㅋㅋ

 

글고 후추로 마무으릐~~~

 

 

 

 

 

 

 

 

 

 

 

 

완 to the 성

 

 

말을 잊지못해 베이붸~~~~

 

 

울어머니 남은 소스에 밥비벼드셨구연...

그래서 몇 번  더 해드렸습니닷!!

넘나 쉬워버리기

있긔?

 

 

있다면 '공감'눌러주세횬~~

공감 앤다 댓글은 사랑입니다~람쥐!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