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셀프네일] 깔끔러블리 옐로 화이트 프렌치네일! (+ 넘나 쉬운 쏙오프)

솧디 2021. 6. 24. 13:40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네일을 또 바꿔버렸습니다...

ㅋㅋㅋ

 

불과...2주전에한

온유네일 스팽글 프렌치네일인뎅..

 

(온유네일스팽글 프렌치네일은 여기서)

▼▼▼▼

https://around-all.tistory.com/106

 

[온유네일] 스팽글 x 젤로젤로 레몬샤벳 프렌치 셀프네일!

안뇽~ 솧디입니다!! 얼마 전 제 생일이였는뎅 솧디가 셀프네일이 취미인지라.. 네일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았습니당! 요건! 온유네일 스팽글입니당!! 알록달록 넘 귀여워영>< 요렇게 3종류 선물로

around-all.tistory.com

필오프베이스젤이라

지속력이 안좋은건

어쩔수없나봐연...

 

 

 

 

 

 

솧디의

러블리 옐로화이트 프렌치네일하는 방법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봐주세용

▼▼▼▼▼

https://youtu.be/S2SQqXxKzWw

 

쏙오프가 넘나 쉽지않나여?ㅋㅋㅋ

역시 젤로젤로 필오프베이스젤이 

스테디셀러인 이유가있습니당..

셀프네일러분들 당장사세여!!

 

쑤욱하고 스티커처럼 떼질 때

쾌감이 너무 짜릿합니당ㅋㅋ

 

시간도 쏙오프포함 두시간컷했어요

평소에 비하면 시간단축 쩔어...

 

파츠올리는것두 금방해버렸씀당ㅋㅋㅋ

 

 

 

 

 

러블리프렌치네일 킹정?!

스팽글했을때와는 또다른

느낌ㅋㅋ

 

저번엔 귀염귀염네일이라면

이번껀 러블리하네용ㅋㅋㅋ

 

 

 

 

손가락이 짧은 저에겐 프렌치네일은 

사랑이네요..ㅋㅋㅋ

 

파츠도 올리니 입체감도 

생겨 더욱더 베리에이션생겨서

이뿐듯ㅋㅋㅋ

 

진주하나하나 올리는..

귀찮음이있지만

연장안하고 이정도쯤이야ㅋㅋㅋ

두시간 컷으로

완성해버림ㅋㅋㅋ

 

암튼 솧디는 또 

담 네일로 찾아오게씀둥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