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여름에 글리터는 진리야! [하늘하늘한 글리터네일]의 계절이 돌아왔다!

솧디 2021. 7. 5. 15:00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날이 계속 더워지니깐

시원하게

글리터 네일이 

넘나 하고싶어져버렸어여...

 

 

그래서 쏙오프하구

바로 글리터네일

작업해버렸습니당!!!

 

 

 

 

짜란~~

 

청량청량 오로라 육각글리터

작업해줬구요~!

 

근데

오늘 날이 흐려서

글리터들이 반짝반짝 안 보이는듯

솧디 뚁땽해...

 

 

글리터

햇빛 쨍쨍한데서

촤르르르 보이는게 매력이죠!ㅋㅋ

 

 

 

 

실내에서는 요런느낌?!

 

반짝반짝 여름이 따로없네 증말!ㅋㅋㅋ

 

근데 오늘 흐리고

장마 실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기분만 내자구여ㅋㅋㅋ

 

 

 

 

제가 사용한건 육각 글리터구여

대,중,소 골고루 들어가있는

육각 글리터로 작업했어요!

오픈마켓(쿠X, G마X)같은 곳에서 

2-3000원내로 구매 가능합니당ㅋㅋ

 

 

 

바닷가나 이런데로 놀러가서

했으면 넘 이뻤을듯!!ㅎㅎ

 

 

 

 

 

반짝반짝느낌은 움짤로

봐주세용~~ㅋㅋㅋ

 

이번 글리터네일은 

그냥 육각 글리터를 붓으로

찍어서 올리면 되는거라

과정은 생략쓰~ㅋㅋㅋ

 

왜냠 넘 쉬워요..그냥 손톱에

글리터 올려주기만하면됨ㅋㅋ

 

 

 

이번네일도 대대만족쓰~

 

 

무야호~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