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셀프 젤네일 모음! 모아놓고보니 나 핑크 좋아하네...?

솧디 2021. 5. 27. 14:16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이제 곧 여름여름이 오기도하구

곧 네일바꿀 때 된거같아서

 

준비한 솧디 셀프네일 모음!

 

디자인 참고할겸 올리긔ㅋㅋㅋ

(약간 내가 보려고 올림...)

 

 

 

 

 

이거슨..나의...첫 셀프네일!!ㅋㅋㅋ

 

본격 셀프네일한게 작년 겨울쯤이니

7개월 전쯤에 한거인듭ㅋㅋㅋ

 

첨해봐서 컨셉 난해하고

연장 너무 길게했네..;;

 

케어도 잘 못해서 피나고 난리도아녀찌.....

 

글고 디자인도 괜찮은 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너무 과하다 과해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네일은 흰+ 은색 펄 조합으로다가

ㅋㅋㅋㅋㅋ

 

첫 네일 연장너무 길게해서

생활이 너무너무 불편해가지구

그 담부턴 길이 짧게 연장하심ㅋㅋㅋㅋ

 

나름 프렌치도 넣구 펄 필름도 영롱쓰해서

만족했던 디자인!

 

할때가 겨울이니..오히려 여름에 하면 

이뿔거같음!

 

 

 

 

 

이 되믄서 한 곰돌이 네일!

매트 탑 젤 너무 써보고 싶어서

여기다가 해봐씀ㅋㅋㅋㅋ

 

이건 팁 연장이아니라 폴리 젤 연장이라

보통 연장보다 자연스럽지만

시간 옴총 오래걸림...

 

그래두

파스텔 곰돌이 조합 귀여웠뀨~

 

 

 

 

 

 

이건 친구한테 해준 첫 네일

곰돌이 네일의 진화버전!

친구 손이 이쁜것두 한 몫 하는듯ㅋㅋㅋㅋ

 

나의 첫 네일포스팅

바로 요고!!ㅋㅋ

▼▼▼▼▼▼▼

https://around-all.tistory.com/3

 

2021[곰돌이 네일]이거시 S/S강타할 곰돌이 네일이시다!!

취꾸취꾸 하이염:) 솧디입니당>,< 드디어 제가 요새 푹 빠져있는 그 취미!! 네꾸!(네일꾸미기) 셀.프.네.일 하 요즘... 네꾸에 빠져 네일은 재료빨이지 하고 쥴랭사게된 너무나 많아지는 파츠들땜

around-all.tistory.com

 

 

 

 

 

이 다음은 보다 더  한층

화려해진 네일ㅋㅋㅋㅋ

확실히 이때부턴 디테일이 좀 괜찮아짐ㅋㅋㅋㅋ

물론 더 연습해야하지만ㅋㅋㅋ

 

이때 사놓은 재료들로 아직도

쓰는 중ㅋㅋㅋㅋㅋ

 

역시 네일은 재료빨이쥬ㅋㅋㅋㅋ

 

 

 

저 엄지 흰색으로 칠한 부분이

플래쉬 터지면 더 밝아지는

스카치가루로  작업한건데

불끄고 찍어보니..그닥;

 

차이별로없는거 같음..낚인듯..

 

 

 

 

 

 

자석네일 핫 해가지고 

해본 네일ㅋㅋㅋ

 

오로라네일도 핫해서 

필름해서 같이 해봤는데

잘 안됨;;

좀 더 기술연마가 필요한듭...ㅋㅋㅋ

 

역대 한것들에 비해 

파츠가 젤 적게들어간

무난무난한 네일

그래도 네일스티커로 포인트!!

 

 

 

 

 

 

 

솧디 젤 최근 네일이죵?ㅋㅋㅋ

 

확실히...처음 한거보다 디자인이나

스킬이 나아졌네..ㅋㅋㅋ

 

신기함ㅋㅋ 아직 10번도 안햇는데

케어나 팁 연장이 깔끔해지고

 

컬러링도 자연스러움ㅋㅋㅋ

 

젤 네일은 자주 바꾸질 못하구

한달이상은 해야하니 

많은 연습을 못하긔....

 

 

암튼

이제 곧 여름여름이니

다음청량네일로 

도전해야딧!ㅋㅋㅋ

 

하다보니 핑크색을 왤케 좋아하는겨

ㅋㅋㅋㅋㅋㅋ 거의 핑크들어가있네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