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긴급![SSG랜더스] 유료멤버십 2021 회원가입 혜택 썰 바로푼다! 이건 가입해야 쌉이득

솧디 2021. 3. 26. 15:29
반응형

 

 

 

 

랜하~~ 솧디입니다!!

 

 

하.. 저.... 쓱밍아웃하겠씁니다!!

 

 

이렇게 빨리 쓱밍아웃 하게 될 줄 몰랐는데

 

오늘 유료멤버십 모집알림이 울려버렸지모얌!

 

 

 

저는 사실 서울살기에 쓱충이지만

 

자주못가는 쓱수니인뎁쇼... 잠실을 더 많이갔죠..ㅋㅋㅋ

 

 

 

 

암튼 그래서 멤버쉽가입은 약간 저에게

 

무쓸모인데...

 

 

 

하...

 

 

랜더스 팬 여러분

 

우리..유니폼 사야하잖아여...

(아마 이번에 유료회원가입 엄청날듯..ㅋㅋ)

 

 

 

 

 

유료회원가입하면 혜택앤다 쓱샵 상품권쥬는거 다들알쥬?

 

 

 

 

 

 

 

 

 

 

 

 

저두 이번에 쓱니폼 사야하기에 ㅋㅋㅋㅋㅋㅋ

 

 

 

 

 

 

먼저 업데이트 해쥬구~~~~

 

 

 

 

 

 

 

 

 

 

 

 

 

 

 

뭐야 세련됫는데?

멋있자나

이게 디자인의 맛인가요

 

 

 

갓직히 솩팀 디자인 ...할많하않...아시자나여!!!

 

 

 

 

 

들어오자마자 뙇!!!

 

 

 

 

 

바로

스코에 눈이가지만 잠시 잊어주시고...ㅋㅋㅋ

 

 

 

바로 그 밑에 보이는

SSG랜더스 유료멤버 안내

 

 

 

들어가쥬구~~~

 

 

 

 

 

 

 

 

 

 

 

혜택은 크게보긔 ㅋㅋㅋ

 

 

 

 

일단 유니폼 다 5만따리 이상이니

골드가입하는게 쌉이득

 

 

 

 

가입눌러쥬구~~

 

 

 

 

 

 

 

 

 

 

 

 

 

 

 

 

 

골드회원으로 췍췍

 

 

 

 

 

 

 

 

 

 

 

5만원 결재 창 (수수료없는 킹더스)

 

앤다 무이자할부해택 봐주시구~~

 

 

 

 

 

 

 

 

 

 

 

 

결재하고 나니

 

골드회원 말머리 달았구연

 

 

 

 

 

 

 

 

 

 

 

 

쿠폰은 바로 이렇게 보내줍니다!!

1만원짜리 쿠폰 4개줍니다!!!

 

 

 

 

 

단!!!! 이 쿠폰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가능해요!!!!

 

온라인에선 사용불가!!!

 

 

 

 

 

 

 

 

 

 

 

 

 

 

 

 

 

 

 

 

 

 

쓱레발로 스토어 함 봐쥬구~~

 

 

 

아직 홈니폼 앤다 원정니폼 안나와서

인천니폼밖에 없네연 ...

 

 

 

그래도 갓패치 나왓으니깐 함봐쥬시구연

 

 

 

 

 

 

 

 

 

 

바로

갓 추추니폼 겟해야죠

 

 

 

 

 

아 야구마렵네여

 

 

 

문학에서 뵐게욧!!!!

 

 

공감(하트) 눌러주실꺼죵?

랜더스 화력맛좀 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