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 마스코트] 탄생! 내 이름은 '랜디', '개'죠... feat.유니폼 공개

솧디 2021. 3. 30. 14:13
반응형

 

 

 

 

 

 

 

오늘 창단식날이라 존..버...중인데...

 

우리 마스코트 떠버렸죠 ?ㅋㅋㅋ

 

 

 

 

 

 

 

 

 

 

 

 

'랜디'

개..군요 ㅋㅋㅋㅋㅋ

 

이름은 잘뽑았구연 ㅋㅋㅋㅋ

 

 

 

 

 

 

 

 

 

 

마스코트 인형

 

 

허접쓰 같구연..ㅋㅋㅋㅋ

 

 랜디가 입은게 우리 원정니폼 이겠져??

 

걍 깔끔 스무디킹임 ㅋㅋㅋ

 

 

 

 

 

근데 캐릭 좀

 

귀엽게좀 뽑아주지...왠 불독쓰같은 개님이냐거!!!

 

 

 

 

 

 

 

 

그래도 와울이 보다 나은건 팩트 ㅋㅋㅋㅋ

 

 

와울둥절ㅋㅋㅋ

 

 

 

 

 

2021. 03. 30. 오후 6시 SSG랜더스 창단식

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1035008

▲ 랜더스 창단식 정보 바로가기

 

 

 

암튼 오늘 창단식하면 더 공개될거니깐

 

존...버!!!

 

아모른직다!!!!!

 

 

 

 

 

 

 

 

 

 

이거 내 심정...............뚀륵...........

기대한 내가 밥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