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 창단식] 풀버전 볼 시간 없다면 드루와!! 용진이형 큰그림 우승각?!!베일쌓인 유니폼 드뎌 공개!!!

솧디 2021. 3. 31. 10:40
반응형

 

 

 

2021. 03. 30 PM 6:00

 

드디어 SSG랜더스 창단식!!!!

 

 

 

 

코로나 킹시국이라 당빠

비대면으로 진행했구연

 

쓱튜브에서 라이브로 중계되었습니당!!

 

 

 

 

한시간 정도인데...뭐 꼭  다 볼 필요 없구연

 

 

그래도 보고싶으시다면

youtu.be/5Jxa4Jrol2A

 

 

 

 

솧디의 간편요약 들어감돠!!

 

 

 

 

 

 

창단식 요약 간단정리!!

 

용진이 형: 144경기보다 더 할거같은 기분이든다!!

 

글고 박종훈선수  인스타 맞팔한다함ㅋㅋㅋ

험지험지척! 떰즈업으로 답변주심ㅋㅋㅋㅋㅋ

 

 

 

 

 

 

 

 

 

 

 

 

유니폼 공개!!

젤 간지나는 빨니폼!! 원정 유니폼

다들 빨니폼 기다려왓구연!!! 환영한다!!

솧디의 쓱니폼 1호는 빨니폼으로 !!

 

 

 

 

 

 

 

 

 

홈니폼도 봐주시구연 ㅋㅋㅋ

 

 

 

 

 

 

 

 

 

갓 모자!!

 

바램은 .... 검정모자도...내주실꺼죠??

랜더스 디자이팀 부탁드립니다!!

 

 

인천군은 많이 보셨을테니 패쑤!!

 

 

 

 

 

 

 

 

 

 

마스코트 랜디!!

 어제 유출되서 미리 알았지만....

 

실사보단 캐릭터는 좀 낫네...

 

그래 할미가 정을 붙여보마....

 

▼▼실사버전 랜디가 보고싶다면? ▼▼

around-all.tistory.com/19?category=1192775

 

 

 

 

 

 

 

 

 

SSG랜더스 응원가 by. 하현우

 

▼▼응원가 바로보기▼▼

youtu.be/zX7uot4biaQ

 

 

노래는 슼시절이 더 익숙해서 좋은거같지만...

암튼 익숙해지면 낫겟죠 ㅋㅋㅋ

 

개구리소년 빰빠밤 생각나는건 ..왜지...ㅋㅋㅋㅋㅋ

 

 

그럼 여러분 문학에서 뵈요!!!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