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김광현이 트레이드 된다구?!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샌디에고가 탐내는 중?!!!!

솧디 2021. 7. 20. 11:06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즘...크보판..나가리된거 

다들아시져?!

 

이노므 엔씨발 코로나 사태때문에

솧디의 저녁일정이 다사라져버렸어여...

 

그래도 메이져리그로

버티는 중입니다!!

 

울 팡현이가 요새 엄청잘하고있어서

뿌듯뿌듯하구연..ㅋㅋㅋ

 

 

 

-이름: 김광현

-출생: 1988. 07. 22 (서울시)

-학력: 덕성초-안산중앙중-안상공고

-신체: 188cm, 84kg, B형

-포지션: 투수

-투타: 좌투좌타

-프로입단: 2007년 SK 1차지명 現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출처: 사진에..(왕년에 리즈시절로 사진챙겨옴ㅋㅋㅋㅋ)

 

 

김광현..선수야 뭐 야구판에서는

모르는 사람없죠?ㅋㅋㅋ

 

직관갈때 팡현이 선발유무부터

체크하던 그시절

다들 알잖아여~!!ㅋㅋ

 

 

 

 

현재 김광현의 소속구단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입니다!

 

오승환이 마무리로 뛰던 그 구단...이라

잘모르는 구단은 아니였어여ㅋㅋㅋ

 

팡현이 메이저간다는 소식과함께

그래서 그땐 코로나 전이니깐

친구랑 같이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선발 일정맞춰

가려고했었어여ㅋㅋㅋㅋ

그래서 알아보는데 세인트루이스가 중부..지역이라

관광할게 다른 미국지역에 비해

거의 제로에 가까움ㅋㅋㅋ

 

그래서 고민했던기억이 나면서..ㅋㅋㅋ

 

 

 

 

작년이 데뷔시즌인데 완전 잘해줬구

요새 4연승하면서 지금 엄청 

잘 던지는중!!! 

 

 

 

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108&aid=0002973537 

 

'판매자' STL, 김광현이 매물... SF·LAD·SD '쟁탈전' 터진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김광현. /AFPBBNews=뉴스1"세인트루이스가 김광현을 팔 수도 있다."메이저리그의 트레이드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 열흘 정도 남았다.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거취도 관

sports.news.naver.com

 

근데 뚜둔!!!!!!!

미국도 트레이드마감일 되면서

김광현 나올수도있다는 소식듣긴했지만

얘기가 찐으로 오고가고있나봄...

 

이것또한 기자 뇌피셜일수도있지만..ㅋㅋ

 

그래도 탐내는구단이

현재..리그1위팀 샌프란시스코랑

인기팀인 LA다저스라니..ㅋㅋㅋ

 

ㅗㅜㅑ

 

 

샌프란시스코는..사실 김광현 공략실패하면서

트레이드 할 가능성이 크다 이렇게 보는거같아여ㅋㅋㅋ

공략못할바엔 우리팀이 되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크보판 환멸느끼는 중인데

 

그나마 팡현쓰로

버티고있어여...

 

근데..저 김광현때문에

빨간색..잘 안어울리지만

세인트루이스 모자도샀는데..ㅋㅋㅋㅋ

 

 

팀 이적하면 그때 또

사야져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트레이드 되든 안되든

울 에이스 팡현찡 화이팅!!!

 

마무리는 국대

애기짤로ㅋㅋ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