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 카마일 차량 스티커 드디어 배송완료!! 500원에 쓱 차량스티커 득템한 썰!

솧디 2021. 7. 8. 11:1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SSG랜더스 팬분들~~

다들 카마일 랜더스 차량스티커

신청하셨나요?!

 

SSG랜더스 차량스티커

드디어 솧디에게

배.송.완.료!!!!

 

 

 

 

사이즈는 요러하구욘!ㅋㅋㅋ

A4보다 약간 작은 크기인듯!ㅋㅋ

 

 

 

그저..봉투임..ㅋㅋㅋㅋ

 

빨리 언박싱 고고!!!

 

 

 

 

 

 

봉투를 펼치면

이렇게 들어있음!

 

차량부착스티커랑 사용설명서인듯!!

 

 

 

 

 

레드..넘나강렬하시고..ㅋㅋㅋㅋ

차에 이거붙이면

누가봐도 쓱수니임..ㅋㅋㅋ

 

앞으로봐도 옆으로봐도 굴러가면서봐도

쓱충..ㅋㅋㅋㅋ

 

 

 

 

 

글고이거슨 그냥 차량스티커가아니라

카마일 스티커!!

 

나도..사실 카마일 첨들어본다...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자.....

 

일단 SSG랜더스 카마일 차량스티커

1000개 한정이구 

이미 품절상태...

 

배송비 500원만 내면 받을수있다고해서

얼른 구매했어요~!!ㅋㅋㅋ

 

 

 

 

 

어떤 원리로 용돈을 지급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차량에 스티커 부착하고 인증하면

마일리지들이 쌓이는

건가봐여ㅋㅋㅋㅋ

 

뭔가 차많이타면 갸이득인너낌?ㅋㅋㅋ

 

 

쓱스티커는 품절이지만 다른스티커들도 많아여~!

http://www.carmile.co.kr/

 

CARMILE : 카마일

카마일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카마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Carmile(카마일)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

www.carmile.co.kr

 

그럼 솧디는.. 장마 좀 지나서

세차 좀 하고..

붙이는걸로..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