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 [랜디니폼] 드디어 도착!! 내가 본 슼니폼 역사상 젤로 귀여움!!

솧디 2021. 7. 22. 14:2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어제 드뎌...기다리던

랜디 유니폼이 배송완료!!!!

 

 

이거입고..야구장이나 

갈수있을런지..미지수이지만

그래두 언박싱!!

 

 

 

일단!

로고에..있는 랜디들이

너모..귀여웡><

 

컬러는 흰/랜디색

이렇게 있었는데

솧디는 랜디색으로 고고!ㅋㅋㅋ

 

 

 

 

 

 

친환경 유니폼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에코에코한 소비?

할수있음ㅋㅋㅋ

 

 

일반 친환경유니폼은 95000원인데

랜디니폼은 105000원이네염..ㅋㅋ

마킹비는 별도에용!

랜디마킹은 자수마킹은 안되구

열 마킹이라 2만원!

총 125,000원 입니당!

 

랜디프리미엄 붙어버렸구!ㅋㅋ

 

 

 

 

 

랜디 자수패치도

붙어있어여~!

 

고급지네 증멜..ㅋㅋㅋ

 

 

 

같이 산 랜디모자에 있는 패치랑

같은거같음ㅋㅋㅋ

랜디모자는

좀 더 배송이 일찍왔어요~!

 

유니폼은 한달넘어서 받은듭....

 

 

 

밑에 요렇게 랜디 발자국도있엉

 

쓱에서 되게 열심히 만든거같아...

귀여워...

이런 유니폼은 다른 팀들만

부러워했는데

쓱에서도 이제 킹여운 유니폼들이

나오다니...

쏘 감격...

 

 

 

마킹은 오원석 선수로했어용!!

 

요즘..우리 쓱에 없어서는 안될선수죠!!

원석코인 떡상가즈아!!!!

 

 

 

 

착샷은 요런느낌~

슼니폼 역사상 이런컬러는

또첨이넹..

초초 레어한 컬러ㅋㅋㅋ

 

사길 잘한거같아영!ㅋㅋ

한정판이라 못샀으면 후회각....이였을듭!ㅋㅋ

 

 

 

 

 

 

랜디데이 모자, 유니폼

다 대성공인듭!!!

 

이번에 또 

이마트데이 맞아서 또 유니폼 나온다던데...

 

 

 

용진이형 인스타 참조

 

 

이번꺼도 로고 잘뽑힌듯...

컬러도 노랑노랑

너무 귀여워....

선수들 입고 경기하는거

넘나리 궁금하당!!!

 

디자인팀..

왜케 열일하세여 정말...

 

 

 

 

예전 디자인 암흑기시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만들어서

팬들 텅장방지

제대로하셨는데

 

요즘은 텅장 주범되시는중...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