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가을맞이하여 네꾸! 가을엔 고급지게 [대리석네일]

솧디 2021. 9. 13. 09:20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9월도되고

날도 이제 완전 가을!!!

 

이제 알록달록 여름네일은

이만...놓아주고

가을스러운 네일로 고고!!!

 

왼손!! 

 

이번엔 시안디자인없이

진행했어욘ㅋㅋㅋ

 

마블네일은 처음이라서

과정은...없...

 

진짜 하기쉬운방법

찾아냄ㅋㅋㅋㅋ

 

나중에

과정샷도 찍어볼게영!ㅋㅋㅋ 

 

 

 

 

 

 

오른손은 화이트 풀컬러

솧디는 오른손잡이이기에..

오른손 완성하기가 힘듬쓰...ㅠ

 

그래도 왼손할때 디자인나와서

오른손이 더 금방끝나버렸다

퍄퍄~~

 

 

 

 

 

 

양손 완성모습이다앗!!ㅋㅋ

 

 

저 대리석 파츠들을

언제쓸까했는데

이제야 드디어 쓴다리!ㅋㅋㅋ

 

가을가을 느낌에 딱이규~~

 

 

 

핸드크림디자인이랑 완전찰떡ㅋㅋㅋ

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