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셀프 팁 연장 네일:) 겨울되면 [세일러문 네일]이지!

솧디 2021. 10. 18. 09:30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즘 연장없이 제 손톱에

셀프네일햇었는뎅..

 

기르다가 엄지손톱

뿌가먹음..켘..ㅠㅠ

 

그래서 이번엔 연장하기루

결정 탕탕탕!!!

 

 

 

이건제가 시안디자인한거에욤ㅋㅋ

사놓은 파츠들과 컬러들을 소비하기위한...

셀프네일이다보니 재료들이 왕창있어서 

재료소진으루 디자인시안을 짜봤어용ㅋㅋ

 

 

 

 

 

 

 

 

 

연장하구 쉐입잡은 직 후 상태...

가루봐....어후..

 

쉐입잡는게 진짜 젤 빡세고

셀프네일러들에겐

고통 그자체...

왜냠 일반팁은 데일리로 하기엔

넘길어여...ㅠ 

 

그래도 기포없이 잘붙어주심...

 

 


팁연장은 전에 올렸던거

▼참고참고▼

https://around-all.tistory.com/38?category=1192750 

 

그냥 궁극기 쓴다[팁 네일연장]긴.설.명.안.한.다!

안뇽~ 솧디입니다!! 오.준.컨 간만쓰하게 찾아뵙게된 네꾸~~ 예~~~~~ 솨리쥘러~~~~ 사실 네일은 자주 못올리는게 자주 바꿀수가없긔에... 손톱이 어쩔수없이 많이상합니다횻.. 오늘은 드디어 네일연

around-all.tistory.com

 


 

 

 

 

엄지 완성!ㅋㅋ

 

홀로그램은 가루파우더로 챱챱!

 

 

 

 

 

 

시안대로 완성햇으나..

빨강 프렌치가 너무너무 안이쁘고

내손이랑 완전 안어울림...

 

처음써보는 레드펄 젤이였는데

대대실패임..ㅋㅋㅋ

 

 

 

 

 

자석네일 프렌치로 바꿈!ㅋㅋ

훨씬나은듭...ㅋㅋㅋ

 

 

 

 

 

 

 

여긴 오른손!!

오른손 잡이라 

왼손으로 그린건데...

 

팁턱생겨버림...ㅠㅠ

해도해도 쉽지않은

셀프네일러ㅋㅋㅋ

 

 

 

 

 

 

 

 

완성 샷샷!!

 

이번에 빨간하트파츠를 

소진하기위한 디자인이여는뎅

초초블링블링하네...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