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대리석+샤넬 셀프네일:) 고급진 분위기 덤덤! 친구한테 해드린 후기

솧디 2021. 11. 2. 09:5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솧디 네일아트

파티! 파티! 파티 해보았음!

 

 

네일 시안은 있었던건아니구

제가 했던거랑 파츠들보면서 친구가 

하고싶어하는것으로 해줬어여ㅋㅋㅋㅋ

 

 

친구가 원한건 가을컨셉으로다가

깔끔스무디킹한걸 원했숨 ㅋㅋ

 

그래서 저의 추천은

https://around-all.tistory.com/150?category=1192750 

 

가을맞이하여 네꾸! 가을엔 고급지게 [대리석네일]

안뇽 솧디입니다~! 9월도되고 날도 이제 완전 가을!!! 이제 알록달록 여름네일은 이만...놓아주고 가을스러운 네일로 고고!!! 왼손!! 이번엔 시안디자인없이 진행했어욘ㅋㅋㅋ 마블네일은 처음이

around-all.tistory.com

제가 저번에 한 대리석네일로 

컨셉잡아서 고고했어용!ㅋㅋㅋ

 

 

 

샤넬 스티커랑 마블로 

골져스한 네일탄생하였씀!ㅋㅋㅋ

 

곧 친구가 해외로 유학가는데

K네일을 널리알리고오거라!!!

 

 

 

친구 손이 이뻐서 

제 네일이 손빨받았음ㅋㅋㅋ

 

맨날 짧은 제손만하다가

길쭉한 손 만나니 더 이뿌당당!!!

사진 무슨 화보를 찍으심ㅋㅋㅋㅋㅋㅋ

 

사진들도 아주 대대만족!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