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지금 딱 가기좋은 연못있는 루프탑 카페 [성수 옹근달]

솧디 2021. 10. 8. 10:5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딱 어디가기 좋은날씨!!!

 

그래도 멀리 어딜갈순없구..

카페로 고고싱!!햇어용 ㅎㅎㅎ

 

 

 

 

 

제가 다녀온 곳은 

성수 옹근달 입니다!

 

성수 너무 핫하고 좋은데

제일 문제가 주차잖아요!!

발렛됩니다아!!!

 

 

 

 

옹근달은...엄청커요....ㄷㄷ

 

루프탑까지해서 3층 4층?ㅋㅋ

평일 저녁에 갔는데 자리 낙낙했다눙!ㅋㅋ

 

 

 

 

 

1층은...거의 텅텅비어잇...ㅋㅋㅋㅋ

주말엔 풀방이려나?ㅋㅋㅋ

 

 

 

 

솧디는 루프탑으로 고고!!

 

 

하기전에 메뉴먼저 주문합니당!ㅋㅋ

 

 

 

 

 

 

솧디는 파운드케이크에서..

유혹당해버림..!!ㅋㅋㅋ

 

바질페스토 파운드로 겟겟했어용!ㅋㅋ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볼수잇긔!!

 

 

 

 

디저트류 진짜 엄청많아여~!!!!

 

뭘고르지 고민엄청됩니다요!!!!

 

 

 

 

 

 

본격 주문타임~!

 

저녁시간이라...일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주문주문!ㅋㅋ

파운드케이크랑 냠냠찹찹해야디~!

 

 

 

 

 

 

 

1층 야외에 연못이있어서 

분위기 짱짱맨이에여!ㅋㅋ

 

물론 솧디는 루프탑으로 간드아!ㅋㅋㅋ

다음엔 연못뷰에 도전!!ㅋㅋ

 

 

 

 

이곳은 연못뷰 핫스팟인듭ㅋㅋㅋ

2층에 잇어서 연못 완전잘보여여ㅋㅋㅋ

 

 

 

 

 

 

 

 

하지만...루프탑으로 긔긔!ㅋㅋ

 

 

 

 

루프탑에 확실히 사람이 많았다!!ㅋㅋ

역시 날이 좋아서그러지

다들 야외로ㅋㅋㅋㅋㅋ

코로나 위험도있으니.ㅋㅋㅋㅋ

 

 

 

하늘 너무 이뿌당당~~

해질때쯤 하늘은 넘..이뿐듭!ㅋㅋㅋ

 

파운드케이크는 먹어보니 노취향..ㅋㅋㅋ

디저트인데 바질페스토향이 나서

피자향이나서 뭔가 안어울리...ㅋㅋㅋㅋ

 

그래도 커피조합이랑 먹으면

괜찮았슴!ㅋㅋ

 

 

 

 

수다타임하다보니 

어둑어둑해브렀...ㅋㅋㅋㅋ

 

 

밤되도 조명이랑 넘나 찰떡스무디킹!ㅋㅋ

분위기 짱짱맨이였당!ㅋㅋㅋ

 

 

웨이팅싫구 주차되구

디저트 종류많구

뷰 맛집이니 안갈이유가없다ㅋㅋㅋㅋ

 

돼만족이규~~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