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분위기 맛집을 찾아버렸지모얌?! 송파 브런치 [써니사이드]

솧디 2021. 10. 15. 09:54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간만에 브런치먹으로 고고!

동네근처에서 먹었는뎅 넘나 

분위기 맛집 브런치가게를

찾아버렸슴당!

 

 

송파 개롱역 부근인

'써니사이드'입니다!

 

여기 빵도 그렇게 맛있다던뎅!!

다음번에 털러오겟슴!!ㅋㅋ

 

 

 

 

 

이날 분명 브런치인데...

비가 넘나리와서 어둑어둑 ㅠㅠ

 

그래도 브런치 못참죠!!

 

 

 

 

 

내부도 굉장히 넓습니당!

다인원들도 충분스무디킹!

 

테라스에 천장치리가 되어있어서

솧디는 테라스에서 먹었어융!ㅋㅋ

 

 

 

메뉴는 이렇게되어있구 

엄청 종류가 많다리..!!!

 

근데...메뉴판이 쬐까 촌스럽..한건

기분탓인거같기두하구...ㅋㅋㅋ

 

여긴 올드타운이라 킹쩔수없을거같긴함..ㅋㅋ

 

 

암튼

 

메뉴는 피자랑 파스타하나씩 초이스!!

피자는 써니사이드피자! 요게 시그니처인듭!

파스타는 버섯크림파케리!

 

 

 

 

써니사이드 피자입니당!!

화덕피자 알~~릅~~♡

 

써니사이드답게

피자가운데 달걀이 반숙으로

있어융!!ㅋㅋ

 

프로슈토가 짭짤스무디킹하니

노른자랑 같이 콕콕먹으면

극강밸런스!ㅋㅋ

 

 

 

 

버섯크림파케리!!

 

크림+버섯조합 

무적권...이잖숨!!!!

 

버섯도 진짜 그득그득들어가구

눅진눅진 크림도 진하구~!

 

다만 쪼오~~끔 짜욤!

같이먹은 피자탓일수도있음ㅋㅋ

프로슈토가 짜서 으짤수없긔...ㅋㅋ

 

그래도 돼돼만족!!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