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점심엔 튀김덮밥EZ~~ 튀김이 바삭초크초크한 건대 [고쿠텐]

솧디 2021. 10. 14. 13:22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건대에 가볍게 딱 먹기좋은

튀김덮밥집에 다녀왔어용!ㅋㅋ

 

 

 

 

 

건대 '고쿠텐' 입니당!ㅋㅋ

 

점심시간엔 사람이 많아가지구

점타에 빨리빨리가야해용ㅋㅋㅋ

 

 

즉시 튀기는거라서 

시간이 쬐끔걸립니당!ㅋㅋㅋ

 

 

 

안에 좌석이 넓지는 않은데

바 처럼되있는 공간이있어서

혼밥하시기엔 딱 좋을듭!!ㅋㅋㅋ

 

 

 

 

 

 

메뉴는 이렇게되어있구욘!ㅋㅋ

 

솧디는 젤 베스트인

고쿠텐동으루 초이스!ㅋㅋ

 

 

 

 

 

 

 

 

저의 고쿠텐동 등장!!!

튀김은

새우랑 오징어 버섯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달걀

이렇게 들어가있구욘!ㅋㅋ

 

달걀튀김 진짜..넘 맛있어용!!!ㅋㅋ

 

 

 

 

 

튀김만 또 열심히먹어버렸..!!ㅋㅋ

밥만 남았네여ㅋㅋㅋ

 

밥은 양념장이 맛나서 

장국이랑 같이 먹어두 괜찮았어영!ㅋㅋ

 

그래두

밥이랑 튀김이랑

밸런스 잘 맞추시길...ㅅㅅ

 

 

그럼이만 총총!!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