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잘봐~언니들 사진&디저트 맛집이다! 인천 석남동 [카페 휴양]

솧디 2021. 11. 8. 13:2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인천에 카페다녀왔는데

완죠니 인스타감성카페

찾아버림!ㅋㅋㅋ

 

 

 

 

카페, 휴양

입니다!!!!

 

석남역에서 올라오자마자 바로있음요!ㅋㅋ

 

 

 

 

 

 

 

 

 

1층 입장컷!ㅋㅋ

11월5일에 오픈한 신상카페얌얌!><

 

솧디는 가오픈기간에 방문쓰~!ㅋㅋ

 

 

 

 

 

 

 

 

 

 

1층 아주아주 넓구요오~~~

다 자리가 이뻐서 어딜앉아야겟지 모르겟담담!ㅋㅋ

 

 

 

 

 

 

 

 

 

 

 

테라스도 있다앙~!!

날씨 좋은날엔 테라스 꼭꼭가볼테얏!

 

 

 

 

 

 

 

 

 

 

짜란! 2층도 있어용!!!

 

 

 

 

 

 

 

 

 

2층은 자리가 엄청넓다아~~!!

글구 카페이름이 휴양이여서 그런지

완전 휴양지느낌 제대로얏!!!!!

화장실도 다 카페안에 있어서 너무 편했음!!

 

글구 어디에 앉으나

다 포토존이여쓰!!!

 

 

 

네일사진도 한장 찍었음~!!!ㅋㅋㅋ

완죤 분위기 굿굿!!ㅋㅋㅋ

 

 

 

 

 

 

 

 

까페휴양의 메뉴입니당!!

 

솧디네는 청귤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티라미수. 딸기쨈 스콘이렇게

주문햇어용!!ㅋㅋ

디저트 파티파티 예~~~

 

 

 

 

 

 

 

디저트메뉴는 수시로바뀐다고함!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서

그때그때 상황에따라 바뀐데욤ㅋㅋ

 

 

 

 

 

요긴 케이크코너!ㅋㅋㅋㅋ

케이크들도 맛나니들 넘넘 많아보였긔!!

하지만 솧디는 티라미수처돌이라...ㅋㅋㅋ

티라미수로 고고!!ㅋㅋㅋ

 

 

 

 

 

 

 

 

 

 

 

딸기쨈스콘 임당!!!

커피랑 먹으면 갓벽스무디킹!!!

 

 

 

 

 

 

 

 

하...여러분 

티라미수가 진짜 찐입니다....

크림산뜻하구 너무너무맛있음!!!

진짜 깔끔스무디킹이야!!!!><

 

글구 2조간 큰거가나와서

양도 많은편이야!!

 

 

내선택 칭찬해~~~~

 

 

 

 

 

 

솧디 청귤에이드 등잔잔!!ㅋㅋㅋ

상큼달달 맛나긔~~><

트레이도 라탄라탄

이쀼!ㅋㅋㅋㅋㅋㅋ

 

 

 

 

신상카페라 지도 등록 아직 안되있는듭..

'석남역 5번출구'

찍구 가세용!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