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연남동 인기템 터키식 샌드커피와 카이막 [샌드커피 논탄토]

솧디 2021. 11. 10. 10:1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샌드커피 요즘 핫핫하죠?!ㅋㅋ

 

 

 

 

 

터키식 샌드커피를 맛볼수있는

'논탄토' 입니당!!!

연남동, 가로수길, 성수동 이렇게 있는뎅

연남동으로 다녀왔어욘~~

 

 

 

 

 

참고로...매장이 넓지않다....

작..다면 작은느낌임ㅋㅋㅋ

 

 

 

 

 

카이막이랑 바스크치즈케이크

골든크림라떼 초코라떼 이렇게 주문해쑴!!!

 

 

 

 

 

 

 

원두랑 물이랑 뜨거운 모래에서

저으면서 뜨거운 커피가됨..!!ㅋㅋ

 

퍼포먼스 신기방기~~

 

 

 

 

 

 

그리고 논탄토의 시그니처!!!

카이막입니다!!

 

저 흰 치즈?같은걸 카이막이라고하는데

생크림우유맛임!!ㅋㅋ

저만큼에 7000원이라...음..ㅋㅋㅋㅋ

한번쯤먹어보셔도 나쁘지않을듭!ㅋㅋ

 

 

 

 

바스크 치즈케이크랑

음료들 나왔당~~~

 

초코라떼는 기대안했는데

리얼 카카오야!!ㅋㅋㅋ

찐하구 왕마싯!ㅋㅋㅋ

 

커피도 확실히 맛나고ㅋㅋ

커피맛집 킹정!ㅋㅋㅋ

 

 

인기 핫플인곳이라 함 가봤는뎅

가보길잘한듯!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