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골목에 있는 K다락방 감성 루프탑 카페! 천호 [키읔피읖 ㅋㅍ]

솧디 2021. 10. 29. 10:1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천호 로데오 골목에있는

ㅋㅍ(키읔피읖)을 다녀왔어용!ㅋㅋ

 

벌써 입구부터...

응팔생각나는 감성...ㅋㅋㅋㅋ

 

 

 

 

 

 

안에 들어와보니...

더더욱 응팔감성이야!!ㅋㅋㅋ

세상에 저런 병풍있는..

트렌디한카페라니!ㅋㅋㅋ

 

소품들도 완전 빈티지!ㅋㅋ

 

1,2층은 매장, 3층은 루프탑이여라~~~

 

 

 

 

 

이제 더더 추우면 못갈

루프탑!!!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 

굿굿!ㅋㅋ

 

요즘은 날씨가 그래도

덜 추우니 루프탑으로 고고!ㅋㅋ

 

 

 

이제 본격 메뉴 초이스가봅시당!!ㅋㅋ

미숫크림라떼 /말차초코라떼 /치즈테린느 /스모어쿠키오리지날

요렇게 주문쓰했구욘~~

 

 

 

 

 

 

 

정말 메뉴 다 맛있었음!!!!

디저트 쵝오쵝오!!!!!

 

근데.... 말차초코.. 안섞이고 저렇게 온거 완전

신기신기!! 섞지말고 마시기를 추천추천!!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