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차량용으로 딱인 충전식 방향제 디자인이 넘 취저 [아야 포터블 아로마 디퓨저]

솧디 2021. 12. 9. 15:1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솧디 얼마전에 차를 바꿔가지구
친구한테 방향제를 차 바꾼기념으로
선물 받았음요~~~~꺄옷><
나님 차량방향제 필템이긴한데
충전식 디퓨저는 첨이다....!!

카톡선물하기로 선물받았구욘~~!!!
배송은 담날바로왔응~~~!!

친구야 고마벙♡♡♡♡♡♡♡

향이랑 컬러도 고를수있었는뎅

색은 핑크/화이트 중 화이트로하구,
향기는 라벤더/로즈마리/유칼립투스/페퍼민트 중
라벤더로 초이스!!!






쫘란~~
패키징은 이런모양이규~~
조개모양이당 크기는 생각보다 크당당!!
라벤더오일도 잘왔구욘~~


언박싱 긔긔!!!
크기는 딱 내 손바닥만했음!! 꽤큰디..?!







사용방법은
본체를 뚜껑돌리듯이 열면
분리되구 그안에 솜같은게 들어있긔!!
저거를 분리해서 안에 오일이나 향수를
넣어주고 다시 재조립하심되영!ㅋㅋㅋ




사용법은 설명서에 잘 안내되어있규
안에 오일 5-6방울 떨었트렸숨당!!ㅋㅋㅋ







하........이제품의 단점.................
5핀...이야....ㅠㅠ C타입충전기아니라긔........ㅠㅠㅠ

물론 별도로 충전잭들어있긴함!

앤다



끈...도안들어있엉.....
상품예시사진엔 끈들어가있어놓고선
5포인트로 제공되지않는다고 써있네......
메인사진엔 자동차용 디퓨저였잖숨!!!!!!!!
이거좀 배신이긔......









충전은...일단 저렇게하구 줄은 나중에 따로 끼우던가
해야할듭ㅋㅋㅋㅋㅋㅋ

그래두 향기 은은하게 잘나구
디자인은 킹정!ㅋㅋㅋ 고급짐!ㅋㅋㅋㅋ
구성품에 끈도 같이 끼워주시길...ㅅㅅㅅ



친구야 고마벙 잘쓸겡!!><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