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운동은 템빨이지! 또 쟁여버린 [런블랙 레깅스 & 심플베리집업 ]

솧디 2021. 11. 24. 10:2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헬린이..솧디

저번에도 장비빨 운운하며

한껏질렀었는뎅

▼▼▼▼▼▼▼▼

 

https://around-all.tistory.com/125?category=1195613 

 

헬스를 시작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질러버렸습니다..[런블랙]레깅스 앤다 운동복

안뇽~~솧디입니다!! 지금..현재... 코로나로 인해 다들 확찐자.. 판정받으셨나여?! 하...아무래도이제는 운동해야할때가 된거같아여!! 운동을 시작햇으면 모다?!!! 그렇져! 운동복을 사줘야죠ㅋㅋ

around-all.tistory.com

 

 

가방이 인기많아서 자주 솔드아웃이라

늦게받으심...

그래서 요걸 빼먹고 올렸넴..ㅋㅋㅋ

 

근데 이가방 너무 편해서 찐 내 최애탬인

런블랙 가방!!ㅋㅋ

신발넣을수있고 수납공간 넉넉해서

내운동 메이트임!ㅋㅋㅋ

 

 

 

암튼..

 

또..겨울이 되서

새로 운동복 장만에 돌입하였다!!!!

 

https://www.runblack.co.kr/

 

신상5% - 신상5%

신상5%

runblack.co.kr

 

 

런블랙옷 너무 맘에들어서

또또 구매들어가버렸음!!!!ㅋㅋㅋ

런블랙은 너무좋은게 세일세일이랑

1+1이벤트 해서 득템한기분~~

못참고 긔긔했구욘ㅋㅋㅋㅋ

 

 

 

 

 

언박싱해버렸구~~ㅋㅋ

 

심플베리집업1+1!!!!!!!

레깅스

브라탑

양말

요렇게 구매완료했음당!ㅋㅋㅋ

 

심플베리집업은

같이 헬스하는 친구한테 선물줄예쩡~~><

 

 

 

 

 

 

 

추워지만 뉴트럴컬러 또 못참죠!ㅋㅋㅋㅋ

민트리프(밝은카키)랑

브라운(로지브라운) 입니당!!!

 

 

 

 

 

 

 

 

말모 레깅스랑 브라탑, 

사실 헬스할때 양말 진심중요!!ㅋㅋㅋ

또또 쟁여버렸긔!!!ㅋㅋㅋㅋ

런블랙 레깅스 진심 마약템.........

 

 

 

 

 

 

 

 

 

 

 

런블랙

레깅스 + 양말 조합!ㅋㅋ

 

양말에 리본끈도 같이 들어있어서

연출도 가눙해욤!!ㅋㅋ

끈해도되고 안해도되긔

 

 

 

 

 

 

 

 

겨울템으로 산 민트리프(카키) 집업!!!

쫀쫀해서 착붙템!ㅋㅋ

 

친구가 넘나맘에들어했긔~~

솧디뿌듯~~><

 

 

 

 

 

내껀 로지브라운~~

안에 티입고찍어봄!ㅋㅋㅋㅋ

근데 티 벗고 찍을걸그랬넴...ㅋㅋㅋ

암튼 로지브라운도 넘넘 맘에들규~

내팔뚝 저게아닌데

쫙 잡아줘서 라인 이뻐보임!ㅋㅋㅋ

 

돼만족한 쇼핑이였다!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