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막차 탄 갤럭시 Z플립3 후기! (+ 위글위글 케이스)

솧디 2021. 10. 25. 10:0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드뎌 Z플립3 겟!!!!

 

너무 막차탄감이...없지않아있네욤ㅋㅋ

근데 사고나니

바로 비스포크에디션 출시하는

샘숭 실화...

ㅠㅠㅋㅋㅋㅋ

 

 

 

제가 사러간 곳은

강변 테크노마트에요!ㅋㅋ

 

예전에는 많이 갔었는데

확실히..요새 사람이많이 없는듯한..

썰렁썰렁

 

암튼 핸드폰사실분들은

6층으로 고고해주심되구~ㅋㅋ

 

 

 

상자가 무척얇습니다..!

그렇다는건 충전기는 안들어있다라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around-all.tistory.com/158

 

탭린이 주목! 갤럭시탭 S6라이트 + 라미펜 + 클립스튜디오 = 꿀조합

안뇽~ 솧디입니다! 이번에 갤탭S6라이트와 라미펜을 구입했어용!ㅋㅋㅋ 갤럭시 탭 S6라이트 모델은 사실 S펜 사용되는 태블릿 중 가성비가 좋은 태블릿이져?ㅋㅋ 오히려 처음나올때보다 가격이

around-all.tistory.com


 

저번 갤탭때도 충전기는 없었당..

 

 

 

 

구성품 정말 단촐...ㅋㅋㅋㅋ

 

Z플립 + 충전케이블 + 유심핀

 

이게 다임ㅋㅋㅋㅋ

 

 

솧디는 크림색으로 겟했어용!ㅋㅋㅋ

라벤더랑 고민고민했지만

Z플립3 근본색인

크림을 결정!ㅋㅋㅋ

 

 

 

 

 

생각보다 얇구! 길이는 전에 쓰던 노트길이인데

가로가 살짝 얇아진정도?ㅋㅋ

 

 

 

 

Z플립으로 바꾸면서 젤고민이였던게

가운데 줄?부분인데 생각보다 별로 안거슬리고

쓰다보면 신경1도 안쓰임!ㅋㅋ

 

 

위글위글에서 주문한

핸드폰 케이스!!!!

위글위글은 아이폰케이스가 진짜 많은뎅

요즘 z플립용 뉴디자인들도

많이 추가되고있는듯!ㅋㅋㅋㅋㅋ

 

글구

핸드폰사는날 주문했더니 2일 후에

배송시작..그래서 바로 끼실분들은

미리 주문해주세용

이틀간 노케이스로 다녔음...!!!!

 

 

 

 

 

 

 

케이스 낀 모습!ㅋㅋㅋ

플립케이스보면 스티커고정하는것도있고한데

위글위글 핸케는 그런거없음!ㅋㅋ

 

근데 어렵지않게 잘 껴지구욤!ㅋㅋ

폰이랑도 너무 잘어울린다눙!ㅋㅋㅋ

 

 

 

 

 

 

펼친모습!ㅋㅋ

 

 

 

 

 

 

두께도 너무두껍지않구 딱좋았!ㅋㅋㅋ

 

케이스까지 끼니깐 너무 맘에들어버리구!ㅋㅋ

사실 z플립 디자인으로 바꾸는 거잖숨!ㅋㅋ

단점은 베터리가 빨리 닳아여...

이건 킹쩔수없는듭..ㅋㅋㅋ

베터리 빨리 안닳게하는방법도

있긴한데 그건 화질이 떨어져서 걍 

씁니다...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