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2021프로야구 SSG랜더스 vs LG트윈스 4/9(금) 예매 .. 포도알 먹은 사람 누구냐....LG트윈스 예매방법 앤다 랜더스 텀블러 공개?!

솧디 2021. 4. 7. 14:23
반응형

 

 

오늘도 등장한 소라게찡!

 

왜냐구!!!!!

 

 

나 또 실패했어..............

 

 

 

 

 

 

이번주 금,토,일 주말 3연전이라

당장 예매해야지하고 봤지...

 

 

 

걍 SSG팬이 LG트윈스 예매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봐쥬세염...

 

728x90

 

 


 

 

 

 

 

 

 

 

 

잠실경기니 솧디 홈그라운드니깐

내가 빠질수없으센!!

(하지만 넌 이미늦었따...)

 

랜더스앱에서 일정함 확인하구~~

 

 

 

잠실서 LG랑 하는 군....

2일전 예매니깐 오늘이자나! 그럼 빨리해야겟돠리~~

 

그렇담 엘지트윈스 예매하기 긔긔~~

www.lgtwins.com

 

 

사실 솧디는..그러하다...잠실전을 평일이건 주말이건

패넌트때 거의 예매를 해본적이 없던것이였다...

 

 

왜냐구??

 

갓직히 잠실서 현장판매로 가도

3루(원정SSG쪽)은 자리 텅텅 남아돌았거둔...

 

 

그래두 이제 10퍼입장 앤다 이제 현장판매안되는거 RG?

그래서 엘지 예매하기고고씡~

 

 

 

 

 

 

그래서 일단 회원가입하구

로긴!!

 

 

나만 안되는 걸수도있는데.. 카카오톡 계정 연동하는거 안됫음...왜안되지...

 

 

 

 

 

 

 

이제 티켓예매 눌러쥬구~~~

 

 

 

 

 

읭...??

 

왜 예매하기가 다 활성화 되어있지..?^^....

쎄하다............

일단 클릭요!

 

 

 

우린 위에거로 클린예매 저거로 긔긔함당

 

 

 

 

 

 

 

 

아 ...예매하기 다 활성화다...

이거슨 내가 예매시기를 잘못알았던...건가...

망함을 이미 여기서 직감

아니 빼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회원가입한 김에 LG트윈스 예매방법이나 알려드려야겟단...ㅋㅋㅋ

 

보안문자입력 국룰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왜냐면

LG트윈스는

D-5

부터 예매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메모메모...이제부터라도....잊지말자...ㅋㅋㅋㅋㅋ

 

 

 

 

지금부터는 안되는는거알고 그냥 보여드릴려구 하는거임!

(저기좌석 안가니깐 염려 마세융)

 

남은자리는 휠체어석밖에 없어서 저걸로 클릭해서 보여드림ㅋㅋㅋ

 

 

 

 

매수 선택해 쥬구~~~

 

 

 

 

 

 

 

예매자 확인등등 노란색 표시는 다 췍해야하구

 

 

 

결제하기 누르면

 

 

이렇게하면 예매완성임^^

 

 

 

 

 

 

 

 

 

 

 

하......

 

 

 

 

 

 

금욜에 잠실가는것만 눈누난나 기대했는데

글고 토,일도 예매다 끝났음^^

 

 

울나라사람들 얼마나야구에 진심인건가...

 

 

암튼 울 랜더스 팬님들...가셔서 열심히 제몫까지 응원바람요!!

 

 

2연승 너무 기분이가 좋구연

 

 

 

 

 

자본 추추로 마무리!

 

 

앤다

 

@랜더스 앱 seal님 게시물 펌

 

이뿐 랜더스텀블러로 마무리!!

예쀼디않숩니콰?!ㅠㅠ

 

ㅂㄷㅂㄷ 문학가서 꼭 사구말테당!!!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