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압구정[하바나 선셋] 루프탑갈껀데 날씨야 눈치챙겨...그래도 분위기 보소...도심 힐링은 이거다!!!

솧디 2021. 4. 7. 10:0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요즘......날씨가 너무 좋아 미쳐붜려꾸욘..

날이 좋으니깐 막 어디로 가고픈 맴인디

킹시국이라..

ㅠㅠ.......

 

 

 

 

 

그래서 찾아낸 도심에서 만끽 할 수 있는

 

루프탑을 가기로 한거시였다!!!!!!!!!!!!

 

 

1. 자연은 내친구여야하고

2.라탄 감성 RG?

3.  가까울것!

 

을 고려하여 선정한

 

 

 

[압구정 하바나 선셋]

 

728x90

 

 

 

일단 카페구욘...ㅋㅋㅋ 맛은 뭐 다 아는맛이고요

만끽하러 가는거쥬~~ 금융치료의 맛

라뷰 ♡

 

 

 

 

내부는 요런 니낌~~

나무나무 우드우드 감성

남미쪽 암튼 이렇슴당.. 사진으로 감상쓰 하시구연

 

내 친구 식물들이 많아서 아쥬 따사로운 느낌이구연

 

 

솧디에겐 최적쓰~~

 

 

 

다만...1층에 미용실있어가지구...그 뭐랄까...

 

미용실 특유의 향기?냄새가..납니다요...쬐애끔

 


 

 

직원분이 초스피드로 메뉴판 가져가셔서...

하바나 선셋 네이버 정보에서 펌펌 해쑴당!!

 


 

 

 

여기는 루프탑 명소라 올라가는데...

 

 

 

 

 

 

뚜둔.....

 

 

 

 

 

 

 

날씨 왜 구름꼈어?...

하늘 어디갔어...

스카이 내놔.........

 

하............

 

머선129...

 

 

 

 

 

그래도...마실껀 마셔야지 !

 

레몬에이드/카페라떼/아메리카노

베이즥한 메뉴들이구연ㅋㅋㅋㅋ

맛은..여러분이 아시는그맛이구연ㅋㅋㅋㅋ

걍 이런데에 담아준다라고 보고가심..되겟음ㅋㅋㅋㅋㅋ

 

 

 

 

 

 

 

 

 

그래두 예쀼당~~ 날 좋을떄 다시 또 올거시다!!

 

 

 

구롬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