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황태구이 맛이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신이내린 선물입니다. ※개취 입맛주의. by남양주 소리마을 한정식

솧디 2021. 4. 12. 11:0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오.준.컨

 

주말동안 또 금융치료 뽐뿌

오지고.지렷고.레릿고

 

 

그래서 냅다 남양주로 달렸긔~~

물..바람만...있으면...어디든 갈수잇긔..ㅋㅋㅋ

 

 

 

 

암튼

 

남양주=한정식

 

국룰

 

 

 

그래서 찾아간

소리마을 한정식

입니다.

 

 

 

 

요기에 위치해있구연!!

 

 

 

 

주차하구 들어갑니닷!!

 

주차자리 짱짱 넓음요!!

 

 

홀도 넓긔~~~

 

내부요러하구연~

 

 

 

본격 시켜보쟛!!!

 

황태구이정식 앤다 떡갈비 시켜버리기!!!

 

크향향 다들 뭐드시나 테이블보니

황태구이+떡갈비를 거의 드시고계심..ㅋㅋㅋ

모를땐 아묻따

남들모먹는지 보긔 ㅋㅋㅋㅋㅋ

 

 

 

음식 나왔꾸연~~~

10분이면 쏵쏵 다나옵니다!!

 

스피디 매우굿!!!

 

 

 

 

 

 

 

이 집 국룰 메뉴 나왓구연!!!

 

 

황태구이........왕 맛잇따!!!!!

 

 

보통 뻣뻣 앤다 딱딱 할수도있는데

 

겉바속촉....양념도 매우 내스탈...

안맵긔!!!!!!!!!!

 

떡갈비는...걍...애들이 좋아할만한 맛 ㅋㅋㅋ

도시락의 맛이남ㅋㅋㅋ

낫배드 ㅋㅋㅋ

 

 

 

 

 

돌솥밥 앤다 숭늉에도

 

황태구이올려 촵촵 먹어쥬쟈~~~~

 

 

 

 

 

 

 

 

순식간에 초토화됨ㅋㅋㅋㅋㅋㅋ

여기 나물들도 다맛잇어...........

 

어른들 많이오시는 식당이여서

약간 부들부들하게 조리해주심!!

은 내스탈 ㅋㅋㅋㅋㅋㅋ

 

 

 

오우 아주깔끔스무디킹 하여라~~

 

 

저렇게 먹고

둘이서 37,000원 나왔음ㅋㅋㅋㅋ

 

오우 베리 굿뜨하다!!

이정도면 갓성비킹정임!!

마지막까지 배불러서 저 황태남은 조각이 넘나 아쉽스...

담엔 가족들이랑 갈테얏!!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