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감성타코] 타코집인데 이런 분위기는 못참즤~ 런치메뉴도 킹정

솧디 2021. 4. 15. 13:4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점타에 감성타코를 갔더랬죠 ㅋㅋㅋ

 

 

 

 

 

 

 

2층에 있구연~

여기주변이 점심먹을 곳이 많아서 종종가는데

맨날 가봐야지 해보고 못갔는데

 

이제야 가봤슴당!!!

건대 중문쪽 맞은편 골목에 있구연~~

호야초밥 맞은편입니다 ㅋㅋ

 

 

 

 

 

 

2층이라 따로 올라가는 계단이있는데

코로나땜에 막힌...

 

그래서 

 

 

 

 

 

 

 

 

요루케 정문이 있구연 

여기루 들어가서~~ 좌측 계단으로 올라가서

쭉 직진쓰~~

 

2층에 보드게임, 실내야구장 등등 

뭐가 많아서 당황 ㅋㅋ 

 

 

 

 

 

 

 

 

암튼 요롷게 도착햇구연~~

뭔가 굉장히 시컴시컴스 앤다

타코집 맞냐 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타코가게들이랑은 다른분위기 ㅋㅋㅋ

 

암튼 고고~~

 

 

 

 

 

 

어둑어둑....ㅋㅋㅋㅋ

 

왤케 어두운것이야 ㅋㅋㅋㅋㅋ

 

글고 점타인데...사람이 넘 없긔.....

 

 

근데 분위기 보니 이해가가기도...

여기 타코파는 술집같음ㅋㅋㅋㅋㅋ

 

 

점심에 메뉴로는 타코가 딱인데

보아하니 저녁에 술먹어야하는

분위기 ㅋㅋㅋ

 

그래서 감성타코구나하고

무릎침

 

 

 

 

 

점심메뉴도 있슴당!!!

 

 

가격도 이정도면 싼거같은딩?!!

 

 

 

 

 

 

 

 

 

메뉴는 굉장히 다양하구~~

 

파히타가 감성타코메인인듭!!ㅋㅋ

 

 

 

그럼 이건 못참즤~~~

 

 

 

728x90

 

 

 

 

 

 

 

감성그릴드파히타~~

 

사이트로 감튀하나 시켜쥬구~~~

 

 

 

 

 

 

 

 

음료는 캔음료로 나오지만

얼음컵 굉장히

세련됫음ㅋㅋㅋㅋㅋ

 

세련미 못참구요~~

 

 

 

 

 

 

 

또 런치에갔으니 저렴스트한 런치세트 못참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치킨타코스~~~~예~~~

 

 

 

 

 

 

 

채소 쥴랭많구여

아쥬 상큼보스임다!!!

 

 

또 아주 

돼만족해버린 점타였긔!!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