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지금 시즌에 딱!! 노 글루로 풀 파츠 셀프네일하기!! 갓지력은 덤♪덤♪

솧디 2021. 4. 26. 13:42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닷!!

 

주말동안 드뎌 네일을 다시 했다구욘!!

ㅋㅋㅋㅋ

 

 

왜냠 신상파츠들이 왓기때문이긔!ㅋㅋㅋ

 

 

 

 

 

 

 

이건 제 손상태규욘!

 

일반 매니큐어(폴리쉬)로 해서

2주만에 저 지경됨ㅋㅋㅋㅋㅋㅋ

사이드부터 다 깨져나감....

 

유지력젤이 최강인듭ㅋㅋㅋㅋㅋ

 

 

 

 

 

그래서 뉴뉴 네일을 맞이하기 전

 

아세톤으로 매니큐어 지우고~

 

네일케어 앤 다 연장실시!!

 

 

 

 


 

셀프네일케어 하는 법은

솧디의 네일케어 정석글 참고▼

around-all.tistory.com/43

 

[셀프네일] 네일케어의 정석이지않나... ※루즈스킨푸셔로 셀프네일러 웅장하게 케어가능함

안뇽~~솧디입니다!! 오.준.컨 네일케어!! 저번에..갓 쏙오프 했을때..... 이 지경으로 마무리...했죠...ㅋㅋㅋㅋㅋ 와우.... 본격 케어하러 가보실까욧?!! 큐티클 리무버 앤다 큐티클 오일!! 저거 둘다

around-all.tistory.com

 

연장방법은 아래글 참고참고

around-all.tistory.com/38

 

그냥 궁극기 쓴다[팁 네일연장]긴.설.명.안.한.다!

안뇽~ 솧디입니다!! 오.준.컨 간만쓰하게 찾아뵙게된 네꾸~~ 예~~~~~ 솨리쥘러~~~~ 사실 네일은 자주 못올리는게 자주 바꿀수가없긔에... 손톱이 어쩔수없이 많이상합니다횻.. 오늘은 드디어 네일연

around-all.tistory.com


 

 

 

케어 앤다 연장까지한

솧디의 손 상태입다요~~

 

 

아주 깔끔 스무디킹하쥬?ㅋㅋㅋ

 

 

 

 

 

 

이번에 알리에서 시킨

뉴뉴템들~~

 

 

체인이 다 떨어져가지구ㅠ

저거 올때까지 기다림요!ㅋㅋ 

 

 

 

 

자 그럼 이제 엄지부터 가보쟌~~

 

 

 

 

 

 

엄지는 면적이 커서

젤 화려해야하는것이 국룰 RG?

 

그래서 솧디 픽은

왕 큰 핑크펄로 선택쓰~~~

 

 

 

 

 

 

은 무조건 꾹꾹 눌러가면서

펄이 손톱에 많이 얹혀지게끔

바르는게 뽀인뚜!!

 

 

 

 

 

 

 

 

솧디는 3콧해꾸~~

(램프는 90W 30초가 디폴트값ㅋㅋㅋ)

 

아래쪽엔 엄화무싀한 파츠를 붙일꺼라서

남겨놔쏭~~

 

 

 

 

 

 

일단 붙일곳에 

티아라 픽스젤을 올릴꼬얏!

사진처럼 떠서 얹어주면됭!!

픽스 큰거올리려면 사진정도로 올려줘~~

 

 

앞으로 파츠 붙이는거는

픽스젤 바르고 파츠 얹고 굽는거임!

 

그래서 이 과정은 담 손가락부턴 사진은 패스!

이렇게 하는거라구 생각해쥬셈요!!

 

 

 

티아라 픽스젤은 

짐승용량이규 하나사면 쥴랭오래씀ㅋㅋㅋㅋ

20000원대 했던거같긔!ㅋㅋ

 

 

 

 

 

 

이제 파츠올릴껀데 ㅋㅋㅋㅋ

 

올리면 고정안되구

저렇게 살짝 움직임ㅋㅋㅋ

 

이대로 램프안에 넣음

모양이상하게 고정되는거 RG?

 

 

파츠 흘러내리는 수가있음

 

 

 

 

그래서 핀큐어램프로 살짝 고정시켜줘야함!!

10초?

그러고 나서 램프에 30초 굽굽

 

 

 

 

 

구롬 요루케 완성되긔~~~

 

 

아쥬 넘나 맘에 들규~~~

 

이제 담 손꾸락으로 긔긔 ㅋㅋㅋ

 

 

 

 

 

검지는 핑크핑크젤로 초이스하규

 

이 친구도 얇게 3콧!

(색 안나옴 한번더해두됨! 대신 얇게!!)

 

 

 

 

 

 

체인개봉!

 

6가지 색상이 들어있는 줄인뎅

저는 기본금색으로 초이스~

 

 

 

 

 

 

픽스젤로 바른담에 잘라서 체인 밑에 붙이구

양 옆에 큐빅으로 마무리해서

 

굽굽!!

 

 

 

 

여기도 픽스젤 올린담에

물방울파츠 등장!!!

 

위치잡아쥬시규~

요 친구도 엄지랑 같이 핀큐어 10초해준담에

램프에 30초 굽굽하세욘~~

 

 

 

 

 

 

 

그럼 요루케 완성~~~

 

 

 

아직......손가락 8개나 남았네...벌써 쥴랭

어깨아픔...

네일아티스트들은

옴총 허리 어깨 아푸실듭...

그저 리스펙

 

자 이제 중지규~

 

 

이번엔 걍 클리어젤 하나 암거나 쓰시규

꼭 미경화 남는거로 쓰십쇼!!

 

 

 

 

 

검지손톱 전체에 발라쥬시규~

30초 굽굽

 

 

 

 

 

 

 

 

그 담에 필요한건 요고임!!

 

'프리즘파우더'

 

 

 

 

 

 

팁에 가루묻혀서 문질문질

발라쥬구~~

 

 

 

 

 

 

픽스젤 올린담에 파츠들 올려쥬세횬~~~

 

 

 

 

 

 

요루케 디자인해씀ㅋㅋㅋ

빨강하트파츠가 아주

뽀인트임!!ㅋㅋㅋ

 

 

 

 

 

검지는 체인으로 두를꺼규~

길이 저렇게 맞춘담에 잘라쥬규~~

 

잘라준 담에 

픽스젤을 라인맞춰 발라쥬구

 

굽굽

 

 

 

그 담에 필요한건

픽시스톤!

'픽시볼'라고도하구 암튼 요거로 겟겟 

 

 

 

 

 

안에 픽스젤 얇게 바른다음

푸셔로 픽시스톤들 퍼서 부어쥬긔~

 

골고루 잘 뿌려쥬셈!

 

 

그리구나서 살짝 털고

 

30초 굽굽!!

 

 

 

 

 

리본파츠 포인트로 올려쥬구~~

 

 

 

 

 

 

 

 

 

새끼손톱은 검지랑 같은 컬러로 올리구

달파츠랑 미니큐빅 콕!

 

 

 

 

 

 

 

하면 요루케 완성~~~

 

 

 

 

 

이 아니고...오른손 남았규~~

 

 

 

 

오른손은 왼손디자인 응용이라

패스할게용~~

 

 

 

 

 

 

 

오른손은 요루케 완성!!

 

 

 

 

 

 

그래성 요루케 완성되었다긔~~~

 

 

 

 

 

 

 

 

 

 

 

 

완성의 촤라라락~~~~

블링블링 넘 맘에들규 ♥♥♥♥♥♥

 

 

 

네일아트하는 법은 영상이 더 이해가 잘되긔

영상참고해쥬세욘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