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그냥 궁극기 쓴다[팁 네일연장]긴.설.명.안.한.다!

솧디 2021. 4. 9. 10:10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오.준.컨

 

 

간만쓰하게 찾아뵙게된

 

네꾸~~  예~~~~~

솨리쥘러~~~~

 

 

사실 네일은 자주 못올리는게 자주 바꿀수가없긔에...

 

 

손톱이 어쩔수없이 많이상합니다횻..

 

 

 

오늘은 드디어 네일연장!!

네일팁으로 하기

 

 

네일팁이 연장방법 중 젤 쉽다!

 

초보입문자분들은 네일팁연장부터 시작해보시는것을

추천함당!

 

 

솧디는 폴리젤, 연장폼지 등등 다양한 방법을 해보지만

팁만큼 빨린 간단스무디킹하는게 음슴ㅋㅋㅋ

 

 

 

 

 

728x90

 

 


 

먼저 손꾸락 준비!!

 

 

 

1. 필오프베이스젤로 붙인 네일팁을 띈다음  케어만 한 상태

 

 

 

 

 

 

 

2. 필오프베이스젤 발라주구 굽굽~~

 

 

 

 

 

 

 

 

 

 

요건 제가쓰는 이지풀팁!!

가격두 저렴쓰하구 넘좋긔~~

 

 

 

3. 맞는 팁을 찾아쥬시구~~ 손톱커브를 다 덮을 크기로 찾으시면됩니당!

 

 

 

 

 

 

4. 본격 붙이기는 영상을 봐쥬세용~~▼

 

 

 

 

▲1:17초에 붙이는 법 있습니당!!

 

 

 

5. 다 붙이고 나면~~

 

 

 

 

 

 

 

 

 

 

 

6. 원하는 크기만큼 자르고 파일링~!

 

 

 

 

 

 

 

 

 

 

7. 요루케 디자인 완성요~

 

 

2주전 사진임 ㅋㅋㅋ

사실 지금 제법 자라서

곧 새로 해야함요 ㅋㅋㅋㅋㅋ

 

담에 네일 디자인하는거 풀버전으로 올리겟쑴!!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