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나이키 남노 덩크 크림에서 리셀로 겟! 리셀도 존버가 답

솧디 2021. 6. 7. 14:3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ㅎㅎ

 

오늘은 드뎌 제가 젤 기다린

나이키 덩크로우 남노

리셀로 구입했습니당!ㅋㅋㅋ

 

 

 

 

리셀한 곳은

크림(Kream)

앱에서 구매했습니당!ㅋㅋ

 

 

 

 

 

 

라플은...저번 민트덩크 이후 되지않고 있는중..

 

그냥 답은 리셀인데..

리셀도 원하는 색과 컬러가 바로있을 확률

극악..

 

존버 앤다 새로고침이 

답이다..

 

 

그짓을 두어달..했습니당..

 

드뎌 떴구욘!!ㅋㅋ 바로 구매해버렸긔~~

 

 

 

 

크림에서보내주는

박스 뜯자마자 보이는 정품인증카드이구~~

 

요즘 구하기가 어렵다보니 짭도 많아졌나봄..

 

암튼 이렇게 찐찐인증으로

안심해주구~~

 

 

 

 

본격 언박싱은 영상에서 확인확인

▼▼▼▼▼▼

 

 

 

아주 깔끔스무디킹하구~~

 

 

 

크림어플에서 사는 리셀

거의 새거만 판다고보심됨

 

라플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플미붙여서 바로 판매하는거라

신던거 파는게 아니긔!

 

 

그래두 남노 존버하다가

사이즈가 마침떠서 넘나 좋았다리~~

예~~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