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압구정[나이키] 나이키 바이 유! 내맘대로 커스텀하기 실화냐...

솧디 2021. 6. 28. 11:2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저번주에

압구정에있는 나이키매장에

다녀왔어용!!!

 

왜 압구정까지가서

나이키를 간 것이가!!!

 

 

 

바로! 이 커스텀할수있는 곳이

압구정에 있단말이에영!!ㅋㅋㅋ

바로 나이키 바이 유

 

 

이렇게 커스텀한 신발들이 매장 곳곳에

진열되어있어영ㅋㅋㅋ

 

나만의 에어포스 운동화 탄생!ㅋㅋ

 

 

 

이렇게 페인트부터

라이네스톤이라는 것들을 붙여

다양하게 꾸밀수가있어영!ㅋㅋ

 

운동화 끈 클립들도 옴총다양함!!!

 

 

 

 

일단 '나이키압구정'을 

카톡 친추하면 이 서비스를

체험할수있는데용!

 

물론...무료는 아니구여!!

꾸미는 아템들별 가격이

안내되어있어용ㅋㅋ

 

 

 

 

 

이게 스티커, 스탠실, 전사지인거같아여~! 

보고 어울릴만한 것들을 상품에다

배치하면됩니당!!

 

 

 

 

 

이것들은 기존에 나이키에서 나온 제품들이 아니구

나이키 제품에 커스텀한 제품들!!ㅋㅋㅋ

 

그냥 티셔츠나 운동화부터 운동복까지도

다 커스텀할수있음!!!

 

 

 

 

스티커나 스탠실들

주문요청하면

바로 이 자리에서 직원분들이

해주셔여!

 

그러니..똥손분들도

고르시기만하면 하실수있습니당!!

 

 

 

 

 

나는 깔끔한게 좋다하면

운동화끈 클립 각인서비스 추천!!

 

물론 다양한 클립도 고르실수있지만

나만의 문구를 넣은

각인 서비스도 이용해보실수있어용!!

 

 

 

 

솧디는 이 에코백이 맘에들어버렸긔...

 

함 착용해봤구ㅋㅋㅋ

크기도 적당하니 맘에 들어버렸음!

 

 

 

 

압구정나이키는 

5층짜리 건물인데 다 나이키임ㅋㅋ

 

나이키 메이커스 스튜디오는

1층이구 탐방 후 

옥상부터 가서 찬찬히 구경하면서 내려옴ㅋㅋㅋ

 

 

옥상인데 나이키스럽게 잘꾸며놓음ㅋㅋㅋ

 

쇼핑하시다가 오셔서 쉬셔도될듯!ㅋㅋ

엘리베이터있어서 계단 싫으신분들도

가기편함요ㅋㅋㅋㅋ

 

 

직원 분따라

아래로 내려가긔~~

 

 

 

 

 

4층은 스튜디오인뎅

무료클래스도 열림!

 

이건 나이키에 압구정나이키 검색하면

예약하는 칸나와여~

거기서 해주심됩니당!!

 

 

 

이건 커스텀신발이 아니구

파는 제품들이라고 함!

 

기존에 매장갔을 때 없던 제품들도 

많더라능ㅋㅋㅋ

 

 

 

지금 나이키압구정은

신상으로 쫙...도배된상태인데

 

가을 신상품들임ㅋㅋㅋ

 

물론 기본 반팔이나 이런것들은 다 있는데

기능성이나 기본 외 신상제품들은

다 가을신상품!ㅋㅋ

 

 

나이키 건물 하나도는데 

1시간은 걸린듯ㅋㅋㅋㅋ

물건구경하구 공간들 구경하다 시간이 

옴총가버림ㅋㅋㅋ

나이키 바이 유는 넘나 재밌었긔~~

이런 매장은 나이키 압구정밖에 

못가본듯ㅋㅋㅋㅋㅋ

 

 

참고로 주차는 발렛되구여

나이키 제품 구매하심 발렛도장 1시간짜리

찍어주심 참고참고!!

(발렛장소는 나이키압구정건물 뒷편)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