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헬스를 시작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질러버렸습니다..[런블랙]레깅스 앤다 운동복

솧디 2021. 7. 12. 16:0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지금..현재...

코로나로 인해

다들 확찐자..

판정받으셨나여?!

 

하...아무래도이제는

운동해야할때가

된거같아여!!

 

 

 

운동을 시작햇으면

모다?!!!

 

그렇져!

운동복을 사줘야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장비빨인거 RG?ㅋㅋㅋ

 

 

 

레깅스랑 운동티셔츠랑 양말이랑

상의탑이랑 등등 사버렸다!!!!!!!

 

오예~~

 

 

 

 

 

제가 구매한 곳은 

https://runblack.co.kr/

 

피트니스웨어 전문 런블랙

피트니스웨어 전문, 에슬레저룩, 여성트레이닝복, 요가복, 필라테스운동복,휘트니스복

runblack.co.kr

 

피트니스 웨어전문 브랜드인

'런블랙'이구여~

 

여기 레깅스 완전 마약그자체..

손이가요 손이가.....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n번째 구입이라능ㅋㅋㅋㅋ

 

이번엔 레깅스 말고도 이것저것

사버렸슴당ㅋㅋㅋㅋ

1+1이벤트도 많이하구

가격도 가성비 훌륭합니당!ㅋㅋㅋㅋ

 

 

 

 

크롭탑!

밑에가 꼬임으로 되어써성

군살커버 쌉가눙ㅋㅋㅋㅋㅋ

 

 

 

브라탑도 구매했구욤!ㅋㅋㅋ

 

아주 짱짱하고 편하긔~ㅋㅋ

운동할 때  브라탑입구

그 위에 크롭탑입으면

아주 찰떡!!ㅋㅋㅋㅋ

 

 

 

 

 

양말도 같이 시켰구~~

스타킹과 양말의 중간 어디쯤?ㅋㅋㅋ

통풍아주좋구

시원쓰함!ㅋㅋㅋ

 

 

 

 

 

요건 레깅스!!!!

 

런블랙 핫핫템이쥬ㅋㅋㅋㅋ

이번엔 9부 레깅스로 구매했구여

하이라이즈 9부 레깅스입니당!!!

허벅지 아주 탄탄하게

쫙쫙 잘 붙잡아주심!ㅋㅋ

다리라인 예뻐보이는 매쥑~ㅋㅋㅋㅋ

 

 

 

 

 

 

이건 요즘 대세인 

런블랙 집업!ㅋㅋㅋ

 

연관검색어로 런블랙 집업뜨길래

구매 해버림ㅋㅋㅋㅋㅋ

레깅스랑 비슷하게 탄력좋아서

탄탄하게 살 잘 잡아줌!ㅋㅋㅋ

군살커버 아주좋음ㅋㅋㅋㅋ

 

근데 지금입기엔 넘덥구

가을쯤되어야할거같음ㅋㅋㅋ

 

상의 티셔츠도 샀는데

그건 안찍었넹...

 

티셔츠긔ㅋㅋㅋㅋㅋ

 

면 제질 굉장히 좋음!!!!!!

ㅋㅋㅋㅋㅋㅋ

레깅스 Y존 쌉쌉 커버가능

 

산거 모두 다 아주 대 대만족쓰

 

 

 

 

 

 

 

바로 입고 헬스장에서 

운동 고고했구요~ㅋㅋㅋㅋ

 

런블랙 풀 세트다!ㅋㅋㅋㅋㅋㅋ

 

 

요즘 코로나때문에 강화되서

런닝머신 6키로이하...

앤다 어쩌구 하는디 에효...

 

그래두 열심히 헛둘 헛둘 

해보겠습니당!!!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