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6/12(토) SSG랜더스 랜디데이! 야구장만 갔을뿐인데..선물 와장창! 랜디유니폼도 구매완료!!

솧디 2021. 6. 14. 15:42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이번 SSG vs 키움 주말3연전
6월 12일 토요일경기를 다녀왔어용~!


6월 12일이 랜디쓱데이였다!!!

이날이 랜디 탄생일이라며...ㅋㅋㅋ
SSG.com이랑 콜라보한 이벤트 데이였네요ㅋㅋㅋ

랜디가 쓱본사가서 찍은
네고왕도 보여주고ㅋㅋㅋㅋ

덕분에 이날 직관오신 모든 팬들은
쓱닷컴 만원 쿠폰받음!ㅋㅋㅋ
오예~~~

2만원이상사면 만원할인되는
대대대대 혜자 프로모션...ㄷㄷ





500명 한정으로 받는
랜디퍼즐까지!!!!!


받을꺼다받았다..........워후..............




이날 끝내기로 쓱이기는 바람에
같이간 뉴비팬 제대로 입덕해서
유니폼이랑 리유저블컵
다 구매..ㅋㅋㅋㅋㅋㅋ
퍼즐이랑 쓱쿠폰도 두둑히 챙겨가시고..ㅋㅋㅋㅋ


역시 랜더스필드... 찐 이뿌다~!
김무낙...굳!!
스타벅스에서 음료 리유저블컵에서
드심!ㅋㅋㅋ


에코에코한
야구관람을 위해
이제 리유저블컵이나 텀블러필템👍


랜더스샵 참조

랜디데이맞아서
랜디유니폼도 오늘부터판매중!!
한정수량이라고하니 바로구매 고고!ㅋㅋ
저는 회색이 이뻐서
회색으로 구매했어용!ㅋㅋ
랜더스샵에서 구매해야
마킹되서 랜더스샵에서 구매했습니당!!

검빨 랜디모자도 겟!ㅋㅋ

매장에서 실착도할수있었는데
검빨랜디모자랑, 랜디유니폼 회색이
이쁘더라능!!

랜디데이 유니폼 및 굿즈
구매하시려면
▼▼▼▼▼▼
https://www.ssglandersstore.co.kr/

SSG랜더스스토어

SSG랜더스스토어

www.ssglandersstore.co.kr




그리고...랜디데이핵심...포인트...



공블리 시구!!!!
공효진 님쓱모델이라서
랜디가 섭외해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

무야호~~~

선발 폰트안우진이라
당연 승리요정했구요!ㅋㅋㅋ

요즘 진짜 니폰트모드
미쳤다리............





오늘 랜며들어버렸구~~~~

승요되버렸구~~~
선물 와장창받아서 기분좋았구~~~

암튼 랜만족!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