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우리나라 스벅에 이렇게 진심이였음?!

솧디 2021. 5. 24. 14:38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지난 주말(5/21~23) LG트윈스

문학 주말 3연전 진행했구욘~

 

스타벅스데이 이벤트는  못참구요~~

 

당장 SSG랜더스 필드로 출발!!!

 

 

 

 

 

스타벅스 곰돌이 캐릭터죠!

베어리스타

 

너모귀여워...역시 인형 캐릭터는 

배가 뚱뚱해야해..

 

 

 

뒷모습도 

너모 귀여워........

 

 

 

 

 

 

 

 

스타벅스 X SSG랜더스

클리퍼!!

응원도구도 나눠줌ㅋㅋㅋ

 

 

 

 

베어리스타랜디랑 함께하는

심쿵댄스도 봐주시구욘~

▼▼▼▼▼▼▼

 

https://youtu.be/LMG1w-N8BiU

 

 

귀염둥이 사이

근육개 투척

 

랜디야...

낄끼빠빠...

 

팔 돌리는거봐..너무 귀여워 죽겟어...ㅠㅠ

 

 

 

야구장 곳곳에 스벅현수막

엄청많구~

 

 

창단 첫 이벤트데이?

여서 그런지

뭔가 엄청 준비 많이 한 느낌!!

 

 

 

다만...스벅유니폼 좀...넉넉히

뽑아주시지...

 

온라인 1분컷

 

온오프 모자 유니폼 사이즈 다 합쳐서

500개는 너무하자너.....

 

 

그래도 2차, 3차 판매예정

이라고하니 일단 참아본다...

 

 

스벅데이 동안 

포토카드 선수는 추신수 선수였구요!!

 

솧디는 무려 스페셜카드 당첨!!!!

 

저 여태껏 포토카드..20장 정도 뽑았던거같은데

스페셜 나온거는 이번이 처음임!!!!

 

프리즘 카드 넘나리 좋구욘

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데이니깐 스벅 당욘 가줘야겠죠?!

 

저번에 못 산 리유저블컵!!

 

 

사람 많구....

 

 

 

 

 

 

드디어 겟겟!!!!

 

랜더스필드에서만 살 수 있는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오예~~~

가격은 15000원인데

음료쿠폰까지 들어있음!

 

그럼 가격 혜자스럽고~~

 

 

 

 

관객 10% 입장이라 널널하죠?~

 

이번에 스벅 관계자 및 이벤트 당첨자로

300명 입장하구

 

엘쥐전.. 앤다 SSG랜더스 첫 이벤트여서

거기다 스벅데이..

 

암튼 여러가지 이유로

티켓팅 무지하게 힘들었음!!!!

 

1루 포기하고 3루 노렸는데도

없었음...

 

심각스무디킹...

 

겨우겨우 새로고침

100번은 해서 겨우 겟한 표...

 

나도 인천 살아서

주중에 좀 편히 가고싶다 ㅠㅠ...

 

 

 

 

암튼 이렇게 어렵게 보러 온 경기는

쓱 홈런쇼 봐서

대 만족이구욘!ㅋㅋㅋㅋ

 

 

 

 

 

 

이날은 무려 최주환 복귀 경기!!

주딱이 드뎌 올라와써!!!!!!

최주환 나오자마자 팬들난리남ㅋㅋㅋㅋ

응원가도 첫 공개됬는데

박재상 응원가임!!!

 

아트스윙 박재상...못잃어.....

 

 

 

 

 

깔끔스무디킹하게 이겼구!ㅋㅋ

 

이번 주말 3연전 스윕으로 1위!

창단 후 첫 스윕이 LG라니...ㄷㄷ

진짜 왜 우리 1위냐..장타와 홈런의 힘인건가..

우주의 기운이 진짜인건가...

 

 

 

 

덕분에 솧디 직관 승률100퍼!

원정 직관도 다 이겼었음ㅋㅋㅋㅋㅋㅋ

 

올해 제대로 승요중이라

넘나 좋구욘~~

 

 

이번주는 코로나 백신때문에

5월 25일 화요일 경기취소

수요일까지 편안하게 1위

즐기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