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 스타벅스 유니폼 D-1 온라인 구매 여기서하세요!!(링크올림)

솧디 2021. 5. 20. 17:14
반응형

SSG랜더스 샵 펌

 

안뇽~ 솧디입니다!

오늘.. 랜더스 X 스타벅스 콜라보 유니폼

나오는 줄...알아서

 

 

SSG랜더스 샵 펌

 

??????????

 

아무리 그래도그렇지...

벌써 품절이라고?

글고 서버다운없이

너무 편하게 들어왔음...

이상하네...

 

했더니

5월 21일부터 구매..ㅋㅋㅋ

응 내일..^^

SSG랜더스 샵 펌

 

모자도 당연히 구매불가

ㅋㅋㅋㅋㅋ

모자도 42000원..

랜더스 모자 4만원 넘는거 첨봄ㅋㅋㅋㅋ

 

 

 

SSG랜더스 인스타 펌
SSG랜더스 샵 참조

콜라보 유니폼에 랜디스벅캐릭이랑

있는거봐...

 

귀여워......

 

 

 

SSG랜더스 인스타 참조 (이태양, 김태훈..슨슈..ㅋㅋㅋㅋㅋㅋㅋㅋ어색대잔치)

선수실착은 이런느낌이구요~

마킹은 

김강민/ 최정/ 추신수/ 로맥/ 한유섬/ 오원석/ 박종훈/ 최주환/ 최지훈

이렇게만 가능하다고 합니당!!

 

선수용 어센틱은 팔지않구 레플로만 판매하는데

가격이...

105000원...

ㅋㅋㅋㅋㅋ

 

원래 니폼보다 비싸..

스벅 프리미엄값인가....

 

 

SSG랜더스샵 참조

 

일단....

500개 한정판인데...

1인당2개면...심각스무디킹...

심지어 온오프 합쳐서 500개던데...

 

나 살 수 있는걸까... 일단 

도전은 해봐야겟지..?

 

 

 

SSG랜더스 구단주 인스타 참조

 

SSG랜더스 구단주 인스타 참조

 

텀블러도 갖고싶지만...

저건 선수용이라 팔지는 않는다구...

 

 

구단주님..용진이형...

우리도 사게해줘여...흐엉....

 

 

5월 21일 오후 3시부터 판매게시되니

다들 존.버☆ 

 

 

온라인 구매는 요기서만

가눙함요!!

▼▼▼▼▼▼▼

 

https://www.ssglandersstore.co.kr/

 

https://www.ssglandersstore.co.kr/

SSG랜더스스토어

www.ssglandersstore.co.kr

 

 

쓱수니들

다들 겟겟 하자구요~~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