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필드 갔다가 어린이날 선물로 [랜디 퍼즐] 받음! 그럼 바로 맞춰봐야지!!

솧디 2021. 5. 11. 13:16
반응형

 

 

 

 

 

 

앙뇽 솧디입니닷!!

 

5월은 너무나 좋은날이야..

각종 행사도 많구

 

앤다

 

야구장가기 넘나리 최적!!!

 

 

 

 

 

 

 

 

2021/05/09 (일)

 

SSG랜더스필드!

 

 

 

전날 미세먼지로 경기취소해서

일욜더블헤더였구욘!

 

문학구장은 진짜

1티어급 예쁜 구장인듯...

 

 

 

 

 

 

 

이번엔 예매 성공적?이라

선수들 옴총 가까이서 봤다!ㅋㅋ

(3루 의자지정석 이지만..ㅋㅋㅋ)

 

우리 추추도 보구~~

 

 

 

솧디드뎌 추신수

유니폼도 겟겟!!!

 

유니폼은 담 경기때 

공개하겠습니닷!!

 

 

 

 

 

 

 

이날 경기 RG?

 

서진용 세이브 쌉캐리

더블헤더 쓱이 다 이긴거?

 

직관 갈 때 마다 다이기는

 

나는야

승.리.요.정

 

 

 

암튼

 

5월이라 그런지 가족관련 행사

구장에서 많이했는데

 

 

 

 

랜디퍼즐을 받아버렸지모얌

ㅋㅋㅋㅋㅋ

 

어린이날 선물인데

갖고싶어하니 주시더라능..

 

재고가 많아서

갖고픈 어른이들도 

주셨음ㅋㅋㅋ

 

 

 

암튼

 

퍼즐을 받았으니

맞춰봐야겟죠?!ㅋㅋ

 

 

 

 

 

 

엎어brrrrrrrrrrrr

 

 

 

 

 

 

 

부시고 부셔봐도

새거라 잘 안부셔지구...

 

 

 

 

 

 

이제 다풀어 쥬구~

앞으로 다돌려쥬구~

 

준비완료!!

 

 

본격 퍼즐 맞추는건

 

youtu.be/Ic-3LtYluJI

 

영상으로 봐쥬시구~~

 

생각보다 어렵다능... 애기들 용이라며...

 

노랑노랑 공격에

어질어질하꾸~ㅋㅋㅋ

 

 

간만에 퍼즐맞추기 넘 재미났꾸~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