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스타벅스 프리퀀스 드디어 ?!!! K랜턴되버린 스벅 랜턴 겟!!!

솧디 2021. 7. 19. 14:2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완전 날씨..그냥 여름..

너무 더워...미초ㅑ...

 

그래서 스타벅스에서 커피나 먹으며

프리퀀시나 모으기로

결정!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연관인가싶다..ㅋㅋㅋ)

 

 

코로나라 어디들고다닐때는 없지만

서머나이트 캠핑용 랜턴?

존버해서 신청해버렸구~~

 

핑크는 또 못참지...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들 프리퀀시하니깐

나도하는느낌으로 모으다보니

다모아짐ㅋㅋㅋㅋㅋㅋ

 

 

 

국민랜턴 스벅랜턴 드디어 겟해주고ㅋㅋㅋㅋ

 

 

 

 

 

일단 떨리니깐

집가서 뜯어볼거임!ㅋㅋㅋ

 

 

 

 

 

요렇게 패키징되어있구 

제법 크군....

쬐깐할 줄 알앗는뎅ㅋㅋㅋ

 

 

 

 

 

 

색깔은 베이비핑크야~~

 

완전 쏘 큐트~~~

 

귀엽다링~~~

 

 

 

블르투스 스피커되 되는구만...

좋군여ㅋㅋㅋ

 

 

건전지는 안들어있으므로

전에 사놓은 건전지

넣어주시고ㅋㅋㅋ

(다이소 건전지 뭉탱이로 사놨었길 다행...)

 

 

건전지 넣으니

바로 불들어와쥬구~~~

 

불빛은 ..

주황색고정임ㅋㅋㅋㅋㅋ

백열등같은거면 

더.. 좋았을거같음

 

생각보다 안 밝음 주의

 

 

 

스피커도 작동해보았으~!

음질...초초 구려...여...ㅋㅋㅋㅋㅋ

 

그래도 램프에 저런기능 넣은것만으로도

스벅 칭찬하고여

 

뭐 갬성으로 프리퀀시 받는거니

품질 부분들은 넘어갑니당ㅋㅋㅋㅋㅋㅋ

차피..공짜니깐...ㅋㅋㅋ

 

 

 

 

▲▲▲▲▲▲

실제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영상참고해쥬세용~!

 

구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