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21-22시즌 토트넘 직관 준비하기 1탄! 티켓 예매 꿀팁 & 꿀자리

솧디 2021. 10. 27. 10:5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솧디는 2월에 영국으로

여행갑니다욧!

비행기도 예약 완료하심!ㅋㅋㅋ

 

와베비와 영국이냐면...

우리 흥..손흥민 보러가야딩!

 

한국사람이라면

영국여행하면 다들 

토트넘 직관은 가줘야지!!!

 

 

열심히 손품판.. 토트넘 예매후기 고고!!

 

 

https://www.tottenhamhotspur.com/kr/

 

토트넘 홋스퍼

 

www.tottenhamhotspur.com

 

먼저..사이트 입장!ㅋㅋ

회원가입해주세용!ㅋㅋ

영문주소 잘 입력해주시고~~!!!

이건 진짜 1도 안어려움..!ㅋㅋㅋ

가입절차 초초간단ㅋㅋㅋ

 

 

 

사실... 여기서부터가 찐임ㅋㅋㅋ

멤버쉽을 가입해야 예매할수있음...

울나라처럼 일반예매 이딴거음슴

ㅋㅋㅋㅋ그냥 50파운드 언저리내고

무조건!! 가입해야함

 

멤버쉽도

원 핫스퍼, 원 핫스퍼+

이렇게...그레이드되어있는뎅..

또 좋은자리 사수하려면 5파운드 더내고

원 핫스퍼+

로 가입!ㅋㅋ 핫스퍼+가 예매일자 더 빠름!

이때싶 돈 쓸어담는 토트넘..

손흥민 돈 많이줘라!!

 

암튼!!!저 멤버쉽가입이 젤 골때리는게

돈을 해야하는거잖숨?! 온라인계좌도있고

카드결재도있는데 카드결제하면

55파운드임...ㅋㅋㅋㅋㅋ

48파운드라고 되어있지만 한국서 예매하는사람들은

원 핫스퍼+ 하려면 55파운드인거!ㅋㅋ

 

 

그리고!!!!!!젤 중요!!!!!!!!!!!

현대카드로 절대 결제 하지마셈!!!!!!!!!!!!!!

 

요즘 울나라 공인인증서 안쓴지100만년인데

현대카드로 결재하면 공인인증서 있어야 해외결제됨

그래서  다른카드로 해주셈...

다른카드도 공인인증서 할순있지만 

농협, 신한, 국민, 삼성카드는 안해도됫음!

공인인증서있다면 현대카드로 하시고..ㅋㅋㅋ

 

 

 

 

가입완료했으면 

가려는 경기 클릭 고고!

예매시간은 사이트에서 나와있는데

울나라가 런던보다 +9시간이라

+9 해서 시간계산 고고

보통 오후6시!(영국 써머타임있으니 잘계산해야함)

 

 

 

 

 

예매시간 맞춰서 바로 클릭하면

저 화면이 뜸...ㅋㅋㅋ 당황하지마시고

밑에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제출하셈!

 

 

 

그럼 메일로 큐아이디 링크가오는데

저기로 다시 클릭해서 접속하면

대기인원이 더 빠르게 없어짐!ㅋㅋㅋㅋ

(이멜 입력안하고 기다리는데 사람1도 안줄어서 당황...;)

 

 

 

 

 

 

젤..중요한 자리꿀꿀팁!!ㅋㅋ

 

일단 축구를 전체적으로 보고싶다하면 2층 이상으로 가시고

솧디는 우리흥 잘보고싶어서 포커싱하여

티켓팅하였음!ㅋㅋ

 

 

 

 

 

우리흥이 윙백이니까

저렇게 하면 많이 볼수있을거!!!

벤치에서도 선수들나오고 몸푸는거 볼수있어서

벤치쪽 자리도 추추!ㅋㅋ

 

그래서 104, 108,109,107,110 이렇게가 인기좌석!

 사진보고 참고참고하심

편하실듭!ㅋㅋㅋㅋ

 

 

 

 

 

글고 1인1장 예매라서 지인이랑 같이

연석으로 보고싶다하면 메뉴 네트워크에서

회원번호랑 페밀리네임 입력해서 

친구 추가하심되욤!ㅋㅋㅋ

물론 친구도 핫스퍼+여야함ㅋㅋㅋ

 

솧디는 친구랑 동시예매해서

자리정보교환해서 따로따로 옆자리로 

각각 예매함ㅋㅋㅋㅋㅋ

연석예매 완료하긴함ㅋㅋ그래도 하시는분들은

친추해서 2명 같이 예매하세영!ㅋㅋ

 

 

 

 

 여기서도 꿀팁은 절대결재 현대카드하지마셈...

진심 현카로 결재하다 찢고싶었음..

여기까지해보고 공인인증서로 애먹다가

현대카드 망카드라는거 인지하고

다른카드로 바꿔서 결재한거...

하..... 

 

 

암튼 결제완료하면 

이메일로 티켓예매됫다는 메일이 옵니당!ㅋㅋㅋ

이렇게해서 예매완료쓰!!ㅋㅋㅋ

티켓발권은 이티켓이랑 프린트하는게있는뎅

이티켓은 뭔가 불안터지니깐 프린트로 하는게 나을거같구

2주전부터 발권창이 뜬다고하니

그전엔 구매완료페이지에서만 티켓볼수있음!ㅋㅋㅋ

 

결론! 토트넘사이트에선 현대카드 망카드니깐

다른카드쓰시고, 핫스퍼+가입 하시기바람요!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