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에 감성수수료없는 달달한 샐러드 카페가 생겼다? [더 네네]

솧디 2021. 9. 15. 11:5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요즘 정말 가을가을이네요~~

 

예전에 제가 

다녀왔던 감성카페를 또또 방문!

▼▼▼▼▼▼

https://around-all.tistory.com/10

 

삐빅! 감성 한도초과입니다. 감성수수료 없는 갓성비 by. 건대 카페 더네네

앙뇨~~옹 솧디입니다. 오.준.컨!! 건대 후문 거리는 찐건대생들만 간다구 했었는데욥!! 그냥 단순히 싸고맛잇다?? 늬늬! 놉! 감성 미초ㅑ버리는 이쁜카페들도 쥴랭 많은것이다!!! 감성에 증뭴루 진

around-all.tistory.com

 

 

그땐 이쁜 감성카페였는데

오랜만에가니 샐러드카페로 바뀌어버렸당!!!

 

그때두 가성비 좋구 이쁜카페로 핫했었는뎅ㅋㅋ

 

 

 

 

 

짜란 도착스~~!!

 

'더네네'는 건대후문쪽에

위치하구있어용!!

어린이대공원 맞은편!!

 

 

 

 

올만에가도 여전히 감성감성

여전한구욘~~

 

달라진점은...

 

 

 

메뉴가...

완전 달라져버림!!!

 

그땐 디저트랑 음료위주였는뎅

샐러드가 메인이 되어버림!!

 

 

 

매장은 저번이랑 소품이랑 이런것들이

조금씩 달라진듯!!ㅋㅋ

 

사장님 센스 굿굿!!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됩니당!!

 

 

솧디는 소이밀크티 아이스로주문!

두유로 만든 밀크티인듯해욤!ㅋㅋ

 

 

 

소이밀크티 나왔구욘!!ㅋㅋ

양 엄청 많이주심!ㅋㅋㅋ

가격은 4000원!!

 

감성수수료 아직도 안받네요..!!

쵝오!ㅋㅋㅋ

 

 

 

 

 

다른 음료는

아이스 소이라떼!

 

친구피셔로는

달달하다고합니당!ㅋㅋ

 

점심에 샐러드먹으러가도

너무 좋을거같아용!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