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깔끔하고 갓성비 좋은 숙성 초밥집! 가락동 [정스시]

솧디 2021. 9. 14. 11:3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갑자기 초밥이 먹고싶어서...

가버린 동네초밥집!ㅋㅋ

 

 

 

제가 다녀온 곳은

개롱역 맛의거리에 위치한

'정스시'

입니다:)

 

딱 정갈하구 동네에서

가기 좋은 분위기!

 

 

 

 

메뉴들도 다양하구

모듬이나 세트도 있어 주문하기편해욤!ㅋㅋ

 

솧디는 모듬초밥으로 시켰어용!

 

 

 

 

 

 

밑반찬 등장!ㅋㅋ

 

모듬초밥을 시키면

샐러드 + 콘치즈 + 우동

이렇게 기본으로 나와욤!ㅋㅋ

 

 

우동은 적지도않고 딱 적당한 정도로 나와요!ㅋㅋ

그래서 초밥으로 배 안차시는 분들에게도

좋으실듭!ㅋㅋ

 

 

 

드디어 초밥 등장!!

광어, 연어, 한치, 새우 등등 

딱 좋아하는 구성들로만!ㅋㅋ

 

 

 

 

 

생선살 완전 두툼...

딱 봐도 재료 좋아보입니당!

숙성회로 만든 초밥이라고하니

 

더더욱

기대기대~~!!

 

 

 

 

저의 최애 픽

광어랑 연어!!!

 

숙성회라그런지 

광어는 쫄깃하구 두툼하구

연어는 부드럽구~~

 

다만

밥이 살짝 꼬들한밥이에여!ㅋㅋ

참고참고하시길!

 

나머지 초밥들도 넘나리 맛나게 먹었슴!ㅋㅋ

 

돼만족이구욘!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