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아뜰리에야 카페야?! 첨 먹어보는 수제 카라멜 티라미슈 [몽몽공장]

솧디 2021. 9. 8. 10:4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카페인줄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수제 카라멜 가게...였당ㅋㅋ

 

 

 

 

 

 

건대 맛의 거리 골목에 있는

'몽몽공장'

 

2층은 드로잉 카페

1층은 카라멜 카페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융!ㅋㅋ

 

 

 

 

내부는 더 더 갤러리같다...

 

그림이랑 도자기들이

분위기랑 완전찰떡스무디킹!

 

 

 

일단 주문긔긔!

 

음료종류는 다양하진않구...

카라멜이 메인인듭!ㅋㅋ

 

 

솧디는 세트메뉴로 

초이스!

 

카라멜티라미슈 +음료2잔 

으로다가..ㅋㅋㅋㅋ

 

 

 

 

 

홍차+레몬/치즈/호지/얼그레이...등등

카라멜 티라미슈 종류 완전다양함!!!

 

솧디는 홍차+레몬티라미슈로 초이스!

 

 

 

 

 

 

 

이건 수제 카라멜인뎅

선물용으로 좋을듭!ㅋㅋㅋ

 

 

 드뎌 저희 메뉴가 나왔구욘!ㅋㅋ

 

시간이 없어서 티라미슈는 매장안에서

못먹었으영 ㅠㅠ

 

 

 

 

음료만 신나게 먹으면서 

갔긔...ㅋㅋㅋㅋ

 

 

집에서 냠냠드셨다리~ㅋㅋㅋ

 

카라멜+티라미슈 조합...굉장히 옳지만

엄청...달다.......ㅋㅋㅋㅋ

꼭 커피랑 같이먹어야할듯!!ㅋㅋ

 

 

까맣게 박힌게 홍차잎이라구함..ㅋㅋ

그래서 그런지 홍차향 굉장히 진햇구욘ㅋㅋ

 

당충전 SSAP좋을듯한

디저트였당!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