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나만 알고싶은 우리동네 감성 디저트가게, 카페[오브제]

솧디 2021. 9. 10. 10:3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비가 요새 너무많이왓죠?

그래서 어디멀리가진 못하구

동네 카페로 출격!

 

 

울 동네 디저트 맛집으로

고고!

 

 

 

 

 

일단 카페내부는 굉장히 

넓다...!!!

 

평일에 비가엄청많이 오는 날이였어서

사람도 많지않았구..!!

 

앤틱스러운 소품들도

곳곳에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았뚬!

 

 

목적은 디저트니깐

쇼케이스부터 살펴봄ㅋㅋㅋ

 

 

 

 

케이크 종류들은 더 다양한듯하나

배달이 많아서..다 털린듭...

 

 

 

베이커리 류 디저트들도

엄청 많당~~~!!!

 

디저트종류 너무 많아서 

포장해가기도 좋을듭!!

배달이 많은

이유가있어..

 

 

솧디요즘 스모어쿠키...못참지...

 

녹차스모어쿠키랑 초코마들렌으로

초이스!!

 

 

 

주문은 여기 키오스크에서!ㅋㅋ

 

 

 

 

비엔나커피가 오브제카페 주력인듭!!!ㅋㅋ

하지만...오후라 카페인섭취 노노...ㅠㅠ

디카페인 라떼시킴ㅋㅋ

 

 

 

진동벨도 직접 선택해야해욤!ㅋㅋ

 

 

 

 

 

 

 

 

자리잡으려고 카페 구경중..ㅋㅋㅋ

완전 앤틱 빈티지느낌 제대로..ㅋㅋㅋ

 

동네에 이런게 카페있다니

혼자와서 디저트즐기기도 너무좋을듭!

 

 

 

드뎌 주문한 메뉴들

등장!!!

 

 

 

 

음료는 그냥 먹던 라떼맛!ㅋㅋ

디저트랑 즐기기 딱 좋을듭!

 

 

초코마들렌 달달하니 딱좋구~

 

솧디 취저는 스모어쿠키!!

 

녹차스모어쿠키는 첨봤는뎅

역시 솧디취저였엉!!

 

맛있따....!!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