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겜꾸_게임리뷰

메타버스 'Zepeto(제페토)' 입문하기! 가상현실SNS 찐으로 즐겨보자!

솧디 2021. 9. 17. 13:0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메타버스라고 아시나요?!

 

대표적으로 로블록스나 제페토 

이런것들인데.. 우리 세대?는 익숙하진않지만

Z세계에선 이미 문화라능..ㄷㄷ

 

솧디두 함 체험 고고해봤어용!ㅎㅎ

 

 

일단...회원가입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e.zepeto.main&hl=ko&gl=US 

 

ZEPETO - Google Play 앱

내 아바타로 즐기는 또 다른 세상

play.google.com

어플다운받아서 진행해주세용!!

 

 

 

제페토가 어떤건지 궁금하시다면

https://www.naverz-corp.com/

 

NAVER Z

The official corporate website of NAVER Z Corporation

www.naverz-corp.com

한번..찾아보시는길 추천!ㅋㅋ

 

 

 

 

 

 

 

제일 먼저 할일은 솧디의 아바타 만들기!!

 

저는...요즘 스우파에 빠져있어서

약간 허니제이쌤 스타일로

꾸며봣어영ㅋㅋㅋㅋㅋ

 

 

다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스타일 맞춰 많이하는거 같더라구여ㅋㅋㅋ

 

 

 

 

 

 

옷은 기본으로 아바타선택시 아바타가 입고있는옷은

주고 그 외 옷들은 상점가서 고르고 결재하는 시스템!

코인이랑 젬이라는 시스템으로 

결재하는건데

 

 

현질...도 물론 필요하지만

미션들만 잘 완료하면 

코인은 쉽게 모을수있어요!!

 

젬은...현질이 답이다!ㅋㅋㅋ

 

 

 

 

 

 

 

 

헤어스타일도 현질도가능하고 기본헤어도 가능헤요ㅋㅋ

 

근데 헤어는 기본헤어에 헤어 악세사리하는거 추천!ㅋㅋ

우리의 코인과 젬은 소중 ㅋㅋㅋ

 

 

 

 

코인은 매일 출석이벤트랑 퀘스트를 깨면

쉽게 얻을 수 있어용!!ㅋㅋ

 

글고 처음에 코인은 만코인정도

기본으로 줍니당ㅋㅋㅋ

 

 

 

솧디도 코인받기위해

미션고고!!

 

 

 

 

카메라에서 사진찍기 미션을

한번 진행해볼게용!!ㅋㅋㅋ

 

포즈랑 배경 소품이런것들은

이미 세팅되어있는거로 초이스!!ㅋㅋ

 

많은 기업들과 이미 콜라보많이해서 

다양하게 선택하실수있어요!

 

 

 

 

 

솧디도 포즈 하나 선택해보구~!

 

 

 

 

 

 

 

사진찍기 미션성공!!!!

 

 

 

 

 

 

 

 

 

 

 

 

 

 

 

 

이모티콘도 만들수가있다!!!ㅋㅋㅋ

 

진짜 안되는거 없는 3D세계...ㄷㄷㄷ

 

게임하기도있고 다양하지만..아직 입문1일차..

 

 

다음에 게임하는 방법도 소개할게용!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