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겜꾸_게임리뷰

[카러플 동화나라 디지니] 귀여움1대장인데 반전주행 간다! (※신개념 발작버튼 주행감)

솧디 2021. 4. 5. 09:49
반응형

 


안뇨~~옹 솧디입니다!!

 

 

 

주말에 비와서 나가지도못하구...

 

저번에 새로뽑은 동화나라 디지니카트의

 

주행력에 적응하고자

 

열심히 연습했습니다욧!!

 

728x90

 

 

 

 

 

 

귀여운 동디~~~

 

하지만 부스터 받으면 빡침모드로 냅다 달리는

 

동디의 미친주행력 ㅋㅋㅋㅋㅋㅋ

 

저는 광배유저라 동디의 미친주행감에 적응기가

 

필요해융...ㅋㅋㅋㅋ

 

 

동화나라 디지니의 미친주행력을 겜지컬Lv.1이 해보았따

유튜브 영상 클릭!!▼

 

 

 

게임은 영상으로봐야맛이제!~~

 

 

 

솧디 유튜브가 오픈했습니당!!

 

영상편집을 요새 하다보니

유튜브 개설해버렸구연~~

 

솧디의 취.꾸를 더욱더 생생하고 짜릿하게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긔~~

 

youtube.com/channel/UC0nWEYve0Yhfl0eaybvtXAA

 

youtube.com/channel/UC0nWEYve0Yhfl0eaybvtXAA

 

youtube.com/channel/UC0nWEYve0Yhfl0eaybvtXAA

 

▲▲▲▲바로가기 ▲▲▲▲

됴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닷><

 

 

 

 

이제

 

울 귀여운 동디(앨리스)보고 가실게연~~

 

카트는 캐릭터들이뻐서 캐릭덕질할맛나는둡!!

 

 

 

제 캐릭코스튬도 함께봐주시구연~~~

 

 

 

 

동화나라 배경이랑 넘 찰떡이쥬?~~~

 

 

 

동.디(앨리스) 미친주행감 연습하러 오늘도 내손꾸락 열일 부탁한돠!!!

 

 

구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