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겜꾸_게임리뷰

[카러플]앨리스 아니구 동화나라 디지니?!!! 귀요미1대장 등극?!!!시간의 상점 신상 등장했다!!!

솧디 2021. 4. 2. 11:29
반응형

 

 

 

 

 

 

 

드뎌 요번시즌6 시간의 상점 레전드 카트가 등장했죠?

 

 

바.로

 

앨리스!!!!!....가 아니죠ㅋㅋ

 

 

동화나라 디지니

 

 

이건 영상으로 보여드려야할거같아서

제가 직접뽑는 영상 편집쓰~~

 

 

합리적 건전지 충전법 앤다 동화나라 디지니의 스펙까지!!

 

 

 

 

 

▼▼▼확인확인!!▼▼▼

 

 

 

 

 

 

현질 열심히..햇네연.....

 

하..여러분의 공감(♡)이 ..저의 계속된 현질을 보실 수 있습니당.....

눌러주십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카트 넘나 귀엽다리~~~

 

다음엔 주행하는 영상으루 찾아뵐게융 ㅋㅋㅋ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